[focus] 한화L&C, DIY 시트 ‘보닥 폼블록’ CJ오쇼핑 방송서 첫 선봬
[focus] 한화L&C, DIY 시트 ‘보닥 폼블록’ CJ오쇼핑 방송서 첫 선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12.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시공에,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기능성 DIY 제품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가 DIY 인테리어 제품 ‘보닥 폼블록’을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9일 오후 3시 40분부터 약 60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된 보닥 폼블록은 DIY 인테리어 폼블록으로 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여진 제품이다.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베란다 등에 범용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스티커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집안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어 홈쇼핑 방송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보닥 폼블록은 곰팡이나 아이들 낙서로 더러워진 벽이나 시공한지 오래되어 누렇게 변색된 벽지 등 부분적인 공간을 새롭게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시공이 편리하며 안정성도 뛰어난 기능성 DIY 제품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품의 안전성도 뛰어나다. 국가공인기관 FITI 테스트 결과, 8대 중금속 및 유해물질 미검출로 KC인증마크를 취득했고 산업환경연구센터(KATRI)의 곰팡이 저항성, 항균도, 흡음율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두툼한 6중 구조로 완충, 방음, 단열 효과도 뛰어나다.
한화L&C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판매는 평소 높은 가격대 때문에 인테리어 폼블록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특히 자투리 공간에 포인트를 주거나, 겨울을 맞아 낙서가 심한 아이들 방이나 곰팡이로 오염된 베란다 벽을 깨끗하게 교체하려는 가정에 강력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