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풍부한 컬러 디자인이 돋보이는 ‘LX Z:IN(LX지인) 벽지 테라피’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테라피’는 지난 2012년 출시된 이후 실크(PVC) 벽지 가운데 실용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컬러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질감 디자인
2024년형 테라피는 차분한 무채색(모노톤)의 베이스 색상부터 생생하고 화사한 원색(비비드)까지 다채로운 색상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 계열은 페인팅, 회벽, 직물 등 다양한 질감 패턴으로 출시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가운데 화이트·베이지·그레이 등 모노톤 컬러의 벽지는 거실과 침실 공간의 차분한 분위기에 어울리며, 핑크·피스타치오·레몬 등 비비드 컬러의 벽지는 화사하고 감각적인 색감으로 취향을 담을 수 있는 아이방과 취미방 등 공간에 적합하다.
특히, 제품 샘플북은 대표 색상 40가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컬러 라이브러리’ 컨셉으로 구성, 소비자가 취향에 맞고 원하는 색상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024년형 테라피 벽지는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https://www.lxzin.com)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도 ‘LX하우시스 지인 벽지’ 채널을 추가하면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벽지 트렌드와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4년형 테라피 벽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질감 패턴의 디자인으로 리모델링 또는 부분 인테리어 변경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LX하우시스의 벽지 제품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 벽지부문’에서 올해까지 2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