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X 건국디자인, 따스한 오크톤이 선사하는 기분좋은 안락함
노바마루 X 건국디자인, 따스한 오크톤이 선사하는 기분좋은 안락함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4.06.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가 시공된 공간 ⓒ건국디자인

공간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재와 컬러다. 특히, 풍부한 질감의 우드를 사용하면 공간에 따뜻함과 깊이감을 동시에 줄 수 있다.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깔끔하고 트렌디하면서도, 화이트&우드 톤으로 부드럽고 온화한 감성을 담은 공간을 만나보자.

 


오크의 풍성한 감성을 담아 온화하고 깊이감 있게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가 시공된 공간 ⓒ건국디자인

190폭의 광폭 사이즈의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로 확장감을 주어 시원하고 넓어 보이는 거실. 풍부한 그레인과 리얼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밋밋하지 않고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레이아웃은 심플하고 미니멀하되 시그니처오크 특유의 풍부한 소재감으로 공간에 깊이감을 더해주었다. 풍성한 볼륨감의 카멜 컬러 소파가 우드톤 속에서 선명하게 떠오르며 공간의 입체감을 살려내는 한편, 도어에는 일률적인 벽체가 아닌 유럽형 도장을 연상케하는 그레이 필름을 적용해 색다른 리듬감을 주었다. 코너에 배치된 테이블 또한 전형적인 형태가 아닌 하나의 오브제로 기능하는 독특한 조형미의 모습으로 집주인의 감각적인 취향을 엿볼 수 있다.

 


노바 플로개방감과 생동감 가득한 공간을 연출하다


멜로우오크
노바 플로 멜로우오크 ⓒ노바마루

노바마루의 플로 시리즈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섬세하게 구현한 초광폭 강마루 시리즈로 실제 원목을 본뜬 듯한 리얼함이 살아 숨쉬는 것이 특징이다. 압도적인 규격으로 한정된 공간에서 구현할 수 있는 개방감을 최대로 끌어올리며, 한층 선명하고 깊어진 우드결로 생동감 가득한 공간으로의 연출이 가능하다. 불필요한 옹이와 크랙은 덜어내고,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나뭇결 무늬를 살려 원목 고유의 기품있는 분위기를 오롯이 만끽할 수 있다. 표면 질감 또한 굴곡진 표면 텍스쳐감을 살려 발끝에서부터 기분 좋은 촉감을 일깨워준다. 견고하고 치밀한 조직의 합판, 초광폭 사이즈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특수개발 HPM, 국내 유일특허 노바 황토풀 전용시공 제품으로 가족 구성원 누구나 걱정없이 편안하게 집에 머무를 수 있는 탁월한 제품 안정성 또한 갖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