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TV-CF 온에어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focus] LG하우시스, TV-CF 온에어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10.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틀린 그림 찾기, SNS 공유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LG하우시스가 배우 이서진과 함께 하는 TV-CF의 온에어를 기념해 3가지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모두 TV-CF와 연계된 것들로, 먼저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와 제품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이번에 온에어 된 광고의 한 장면 중에서 광고와 다른 곳을 찾아 터치하는 방식으로, 총 10개의 문제가 단계별로 출제된다. 제품 찾기 이벤트의 경우, 광고를 본 뒤 영상에 나오지 않은 LG하우시스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경품은 각각 추첨을 통해 LG PC 그램 노트북(1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2(3명), 필립스핸드형 퀵스팀 다리미(5명), 기프티콘(200명),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1명), 빕스 샐러드바 2인권(5명), CGV 주말예매권(70명)을 제공한다.
보다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본인 계정의 SNS에 TV-CF를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나눠준다.
세 이벤트 모두 이번달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LG하우시스가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LG하우시스의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분들이 우리의 제품뿐만 아니라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LG하우시스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