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관한 모든 것 ‘2024 하우징브랜드페어’
집에 관한 모든 것 ‘2024 하우징브랜드페어’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4.04.2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대표 전시회로 우뚝
2024 하우징브랜드페어 ⓒTHELIVING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2024 하우징브랜드페어가 지난 4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건축과 주거공간에 필요한 다양한 건축·인테리어 품목이 전시된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의 우수한 건축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 관람객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줬다. 실제, 박람회장에서는 건설, 건축, 리모델링, 인테리어 자재 및 기술 등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건축·인테리어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었고,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방식과 자재들을 실물로 볼 수 있어, 집짓기 및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예비 건축주들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되었다는 평가다.

동아전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건축산업의 최첨단 트렌드를 보여주고, 주거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실용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 볼 수 있었던 유익한 전시회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경쟁력 있는 하우징 기업부터 건자재·인테리어 기업까지


로드하우징 부스는 전원주택, 상가주택 등 건축 계획을 가진 예비 건축주들이 몰리면서 행사 기간 내내 인파로 북적였다. ⓒTHELIVING
한샘은 대규모 상담부스를 꾸리고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을 제공했다. ⓒTHELIVING

이번 전시회에는 특히, 경쟁력 있는 하우징 기업들이 다수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그중 가장 주목을 받은 기업은 종합건설기업 로드하우징이다. 로드하우징 부스는 전원주택, 상가주택 등 건축 계획을 가진 예비 건축주들이 몰리면서 행사 기간 내내 인파로 북적였다. 실제, 대규모 상담 부스를 꾸린 로드하우징은 건축 업계 종사자 및 건축을 준비하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성 높은 상담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청우종합건설도 이목을 끌었다. 청우종합건설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건축 방식을 제시하는 All In One System 기업이다. 청우종합건설은 이번 전시회에서 주택 건축 설계와 시공에 관심이 있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전원주택 전문 전시관을 선보였고, 예비 건축주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1:1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건자재, 인테리어 업체들의 참여도 이목을 끌었다. 한샘은 대규모 상담부스를 꾸리고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을 제공했고, 좋은아침창은 스마트커튼 전동시스템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커튼·블라인드 제품군을 전시해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토로는 석회가 아닌, 흙을 기반으로 하는 고품격 인테리어 마감재를 선보였고, 어반테라스는 파라솔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의 품질력과 다양함을 어필했다.

네스트는 천연광물 미네랄 코어로 제작된 미네랄마루를 출품했으며, 발틱 시스템창호는 수평 밀착 슬라이딩 시스템창호 등 주력 제품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