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온라인몰 라인업 확대…부분 리모델링 최적화
현대L&C, 온라인몰 라인업 확대…부분 리모델링 최적화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5.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스톤·포포미 TPU 매트 등 DIY·시공성 제품 연달아 론칭…효과적인 공간 재구성 가능
칸스톤 주방 상판 교체 프로모션 진행…‘부분 리모델링 위한 최선의 솔루션 제공’
칸스톤 오피모 컬렉션 르블랑 ⓒ현대L&C

경기가 어려워지면 사람들은 소비에 신중해진다. 전체 리모델링 대신 부분 리모델링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현대L&C가 온라인몰(www.hyundailncmall.com) 제품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바닥재·타일 등 DIY 제품과 도어·중문 같은 시공성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론칭 제품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국내 1위 엔지니어드 스톤인 칸스톤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최고급 천연석 규암(쿼차이트)을 모티브로 한 오피모 컬렉션(Opimo Collection)’을 출시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현대L&C몰에서도 630일까지 대대적인 칸스톤 주방 상판 리모델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무료 상담과 함께 기존 상판 철거·수거·폐기가 지원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창호 신제품 H-3 ⓒ현대L&C

5월에는 창호 신제품 H-3도 몰에 론칭 되어 설계부터 시공 A/S까지 현대L&CAll in 1(올인원) 토탈 매니지먼트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론칭 기념으로 630일까지 무료 실측·사다리차 지원 등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쉬움장판 릴로샌드
DIY 쉬움장판 릴로샌드 ⓒ현대L&C

또한 온라인 전용 제품들도 보강되었다. DIY 쉬움장판은 트렌드를 반영하여 포키화이트’, ‘릴로샌드등 우드 4종을 출시했으며, 폭도 기존 250mm에서 310mm까지 늘어나 시공이 더욱 쉬워졌다. 쉬움장판은 접착 스티커가 붙어 있어 철거 없이 기존 바닥 위에 붙이면 되어 셀프 시공이 가능하다.

현대L&C몰 베스트셀러인 층간소음매트 포포미 TPU 매트도 시공 부담은 덜고 공간은 더욱 넓어 보일 수 있도록 기존보다 더 커진 600x600mm 제품을 2종 출시했다.

현대L&C 관계자는 하나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변할 수 있는 디자인 아이템이나 기능성 제품 등 효과적인 공간 재구성을 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실질적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함께 기획하여 부분 리모델링을 위한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