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 프리미엄 기능성 바닥재 ‘아이잠’ 신규 샘플북 출시
재영, 프리미엄 기능성 바닥재 ‘아이잠’ 신규 샘플북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5.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가치를 높이다
재영 아이잠 ⓒ재영

친환경 바닥재 전문 기업 재영(Jflor)이 프리미엄 기능성 바닥재 아이잠(4.5, 5.0, 6.0)’ 신규 샘플북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아이잠은 충격 흡수 및 생활소음 저감 효과가 우수한 바닥재로, 디자인 측면에서도 대리석, 석재, 우드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턴으로 선보여졌다. 또한, 신규 샘플북은 4.5mm, 5.0mm, 6.0mm 3가지 두께로 출시되어, 공간에 최적화된 적용이 가능하고, 동시에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생활소음 저감 효과·보행감 탁월, 우수한 내구성·친환경성도 갖춰


재영 아이잠 ⓒ재영

이번에 재영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잠샘플북은 4.5mm, 5.0mm, 6.0mm 등 총 3가지 두께로 구성되었으며, 가장 큰 특징으로는 고기능 쿠션층으로 생활소음 저감 및 편안한 보행감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주거공간의 밀집화로 층간소음 문제는 지속적인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아이잠은 고기능 쿠션층을 적용한 바닥재로, 이로 인해 층간소음 및 생활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는 특징이 있다. 구체적으로, 발소리, 청소기 소리, 의자 끄는 소리와 같은 생활소음을 일반 바닥재 대비 획기적으로 줄여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고기능 쿠션층은 보행 중 충격을 흡수해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표면보호 UV, 고강도 투명필름층 적용으로,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해 긁힘, 찍힘 등에 강하다. 이외에도 우수한 시공성, 최상급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 안정성 등 장점을 갖췄으며, 순수 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바닥재로 친환경성도 뛰어나다.

재영 관계자는 아이잠은 고기능 쿠션층, 고강도 표면보호층을 적용한 프리미엄 바닥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충격 흡수 및 소음 저감 효과가 우수하다또한, 이번 신규 샘플북은 B2C 시장뿐만 아니라, 대규모 특판 현장 등 B2B 시장까지 고려해 4.5mm, 5.0mm, 6.0mm 3가지 두께로 출시했으며,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효율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 트렌드 반영한 대리석, 석재, 우드 패턴으로 경쟁력 높여


재영 아이잠 ⓒ재영

이번 아이잠 신규 샘플북은 디자인 측면에서도 대리석, 석재, 우드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턴으로 선보여 경쟁력을 높였다. 최근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바닥재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우아한 감성의 대리석 패턴과 차분하고 모던한 석재 패턴을 샘플북에 포함했다. 또한, 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우드 패턴 4개를 함께 선보였다. 우드 패턴의 경우, 화이트 그레이, 옐로우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브라운 등 어떤 인테리어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재영 관계자는 아이잠은 대리석, 석재, 우드 등 총 6종의 트렌디한 패턴으로 운영되며, 자연스럽고 깔끔한 공간을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재영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높은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