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강마루 신제품 ‘뉴트로(NEWTRO)’ 출시
노바마루, 강마루 신제품 ‘뉴트로(NEWTRO)’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5.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대·감각적 디자인의 실속형 제품
(좌)아테네오크 / (우)모스카토그레이
(좌)뉴트로 아테네오크 / (우)뉴트로 모스카토그레이

노바마루(NOVA)가 경제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강마루 신제품 뉴트로(NEWTRO)’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년간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스란히 녹여낸 제품으로, 따스한 우드 톤 계열부터 모던·심플한 화이트 계열까지 국내 주거공간에서 가장 선호되는 스테디셀러 12종의 컬러로 구성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도 선명한 우드 그레인과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의 프리미엄급 패턴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된다.

또한, 뉴트로는 제품 표면에 높은 온도와 압력으로 압축시킨 고강도 HPM 표면 보호층을 적용,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을 강화해 생활 스크래치나 찍힘에 강하다. 청소와 유지관리도 용이해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규격은 115mm x 800mm x 7.5T로 출시되었으며, 패턴은 아테네오크, 덴버오크, 리얼오크, 브라운오크, 비비안애쉬, 모스카토그레이, 화이트그레이, 크림, 리얼카카오, 리얼티크, 리얼시티, 리얼블랙 등 12종이 운영된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노바마루는 지난 3년간 블랙라벨테라스’, ‘플로로 고급형 강마루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이번 뉴트로신제품을 통해 보급형 강마루 시장도 공략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