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tvN ‘패밀리’에 디자인월 협찬
동화기업, tvN ‘패밀리’에 디자인월 협찬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5.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석 패턴의 고품격 목질 벽장재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
동화기업은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목질 벽장재 ‘디자인월’을 협찬했다. ⓒ동화기업

국내 대표 친환경 목질 제품 전문 기업 동화기업이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 고품격 목질 벽장재 ‘디자인월’ 제품을 협찬해 시선을 모은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요원 남편 권도훈(장혁 분)과 완벽한 가정을 꿈꾸는 아내 강유라(장나라 분)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이다. 특히, 배우 장혁과 장나라의 9년 만의 재회이자, 네 번째 호흡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화기업은 이번 드라마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목질 벽장재 ‘디자인월’을 협찬했다. 디자인월은 주인공인 권도훈과 강유라의 집 1층 거실에 시공되었다. 극 중 주요 공간인 거실에 시공된 패턴은 역동적인 웨이브와 강렬한 쉐이드가 인상적인 ‘테라모 그레이’ 패턴으로, 공간에 고급스럽고 모던한 감각을 더해주고, 동시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채워주었다.

디자인월은 주인공인 권도훈과 강유라의 집 1층 거실에 시공되었다. 극 중 주요 공간인 거실에 시공된 패턴은 역동적인 웨이브와 강렬한 쉐이드가 인상적인 ‘테라모 그레이’ 패턴으로, 공간에 고급스럽고 모던한 감각을 더해주고, 동시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채워주었다.
디자인월은 주인공인 권도훈과 강유라의 집 1층 거실에 시공되었다. 극 중 주요 공간인 거실에 시공된 패턴은 역동적인 웨이브와 강렬한 쉐이드가 인상적인 ‘테라모 그레이’ 패턴으로, 공간에 고급스럽고 모던한 감각을 더해주고, 동시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채워주었다.  ⓒ동화기업

이번에 협찬한 디자인월은 국내산 소나무를 원재료로 하는 친환경 벽장재로, 2007년 동화기업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일명 ‘벽에 붙이는 마루’로 잘 알려져 있다. 대리석, 석재, 콘크리트 등 다양한 소재 표면 질감을 구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우수한 친환경성 역시 디자인월의 큰 장점이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친환경 E0등급 자재로 생산하기 때문에, 아토피성 피부병 및 새집증후군 걱정을 덜었다. 또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조립식 시공으로 친환경적이고, 빠른 시공이 가능하다. 기능성도 뛰어나다. 표면에 고강도 특수 코팅으로 찍힘과 오염에도 강해 관리가 용이하며, 방염 특허를 받은 표면 처리로 화재 시에도 안전하다.
또한, 패밀리 속 시공된 대리석 패턴의 테라모 그레이 외에도 총 30가지의 다양한 패턴이 있어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광폭 사이즈의 인테리어 자재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디자인월 그란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자인월 그란데는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 큰 월패널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시각적 연출 효과가 극대화된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tvN 패밀리 외에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채널A 드라마 가면의 여왕 역시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