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älinge 5G 시스템으로 쉽고 완벽해지는 DIY 현가식 바닥재 설치
Välinge 5G 시스템으로 쉽고 완벽해지는 DIY 현가식 바닥재 설치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5.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älinge의 프리미엄 5G 폴드 다운 설치 시스템은 자매 회사인 Bjelin의 아름다운 Hardened Wood 오크 바닥을 설치하기 쉽게 만들었다. ⓒVälinge

혁신적인 발명 이후 Välinge는 시장에 선구적인 기술의 중요한 흐름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왔다. 가장 유명한 것은 혁신적인 설치 시스템인 5G® Fold Down이다. 5G Fold Down을 사용하면 바닥 설치는 설치 전문가이든 DIY이든 모두에게 진정한 즐거운 경험이 된다. 그 설치 과정은 쉽고 빠르며 설치 결과는 완벽히 만족스러워 안정적이고 아름다운 바닥과 함께 일상이 즐거워진다.

 


바닥 설치를 신속하게 완료


ⓒVälinge

아름다운 바닥은 집의 전반적인 분위기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다만, 그것을 설치하는 것은 종종 정말 힘든 일이었다. 하지만 더이상은 아니다. Välinge Innovation의 바닥재 전문가와의 이야기를 통해, 바닥 설치가 얼마나 쉽고 빠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전문가이든 DIY이든 상관없이 시공 후 결과는 동일하다.

집에 딱 맞는 가장 아름다운 바닥을 찾아 전문 시공자를 통해 설치했는데, 머지않아 아름다운 바닥에 뒤틀림이 발생하며 더이상 환상적이지 않게 보이는 경우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성가신 상황에 공감할 것이다. 사실, 이것은 시공자의 장인 기술이나 바닥재 선택과 거의 관련이 없다. 이것은 바닥재의 설치 시스템에 달려있다. 멋진 바닥에 고품질 바닥 잠금 장치가 없다면 숙련기술이 아무리 훌륭해도 설치가 번거로울 것이다.

Välinge Innovation의 설치 시스템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며 잠금 시스템이 전체 설치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알게되었고, DIY로 바닥을 설치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를 알아내었다.

Välinge Innovation의 아시아 지역 관리자 Magnus Holgesson“Välinge에서 우리는 바닥재 설치 방법에 대한 전문가이며, 특히 DIY인 경우 올바른 잠금 시스템이 설치 경험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혁신적인 전문가


바닥을 설치할 때, 패널을 접고 ‘딸깍’ 소리가 나면 바닥이 제대로 고정되었음을 100% 확신할 수 있다. ⓒVälinge

Välinge의 이야기는 최초의 기계식 바닥 잠금 시스템으로 바닥 설치 및 성능에 혁명을 일으켰던 9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것은 바닥재 업계와 우리가 바닥을 설치하는 방식을 영원히 변화시킨 완전히 획기적인 발명품이었다. 30년 이상 사업을 발전시켜왔기 때문에 Välinge는 바닥재와 구체적인 바닥 잠금 시스템에 대해 알아야 할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혁신적인 발명 이후 Välinge는 시장에 선구적인 기술의 중요한 흐름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왔다. 가장 유명한 것은 혁신적인 설치 시스템인 5G® Fold Down이다. 시장에서 제공하는 가장 쉽고 빠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설치 경험을 제공해 전 세계적으로 선호되고 있다. 출시 당시 전례 없는 설치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가져왔고 갑자기 한 사람이 설치하고 한 손가락으로 판자를 맞물리는 것이 현실이 되었다. 5G Fold Down을 사용하면 바닥 설치는 설치 전문가이든 DIY이든 모두에게 진정한 즐거운 경험이 된다. 그 설치 과정은 쉽고 빠르며 설치 결과는 완벽히 만족스러워 안정적이고 아름다운 바닥과 함께 일상이 즐거워진다.

Magnus Holgesson우리는 바닥 설치가 매번 언제나 완벽한 결과를 제공하는 빠르고 간단한 프로세스여야 한다고 믿다. 보드 사이에 틈이 없고 단차나 삐걱거리는 소리가 없어야 한다. 바닥재는 그런 상태로 수년이 지나도 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빠르고 쉬운 설치


ⓒVälinge

DIY 설치자(바닥 구매자)로서 바닥재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요소는 아닐 수 있지만, 사용되는 잠금 시스템은 실제로 설치 결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힘들고 번거로운 과정을 피하고 대신 빠르고 원활한 시공을 하려면 고품질 설치 시스템을 갖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그래야 잠금 시스템이 특정 유형의 바닥재에 완벽하게 맞도록 맞춤화되었음을 확신할 수 있으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결과로 설치가 간편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Magnus Holgesson당사의 기술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이 우리가 알고 있는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항상 성능과 품질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다우리의 5G® 시스템을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손쉬운 설치 경험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Magnus Holgesson은 소매업체와 제조업체의 경우 불만족한 고객의 부정적인 리뷰와 피드백 대부분이 제품 자체가 아니라 설치와 연관된 것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것이 바로 제품에 프리미엄 품질의 설치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이며,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불만과 반품을 줄인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패널을 교체하거나 설치를 변경하려는 경우 스마트 해체 핀을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Välinge

잠금 시스템은 플로팅(현가식) 설치 중에 바닥 패널의 위치를 정확하고 일관되게 고정함으로써 작동한다. 높은 수직 하중이 가해질 때 잘못 설계된 잠금 시스템은 높이 차이(단차), 틈이 생기거나 깨질 수도 있다. Välinge’s와 같은 고급 잠금 시스템은 수평 및 수직의 서로 다른 두 축에 바닥 패널을 고정한다. 이것은 바닥 안정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변화하는 실내 기후, 습도 또는 일상생활의 번잡함으로 인한 움직임에 매우 잘 대처한다.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손상 없이 바닥을 쉽게 분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 손상된 패널을 쉽게 교체하거나 전체 바닥을 바닥, 벽 패널 또는 완전히 다른 것으로 재사용할 수 있다.

Välinge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회사이며,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도록 5G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5G Fold Down이 제공하는 동일한 혜택으로 이제 방수 이음새와 손쉬운 패턴 설치부터, 설치 친화적인 이점을 잃지 않고 창의적으로 벽을 오르는 벽면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바닥을 구매하려고 할 때 빠르고 쉽고 즐겁게 설치할 수 있는 고품질 설치 시스템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꼭 기억해야 할 방법이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