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원목마루 전시장 신규 오픈 ‘눈길’
노바마루, 원목마루 전시장 신규 오픈 ‘눈길’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4.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원목마루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편안한 공간
노바마루 원목마루 전시장 ⓒ노바마루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고품격 원목마루 제품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원목마루 전시장(쇼룸)을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끈다. 원목마루 전시장에는 노바마루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모든 원목마루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고, 대형 패널들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편하고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접근성이 좋고, 편안한 전시장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바 원목마루를 한눈에제품 비교, 상담에 최적화


원목마루 S, W, M시리즈부터, ST시리즈, B시리즈, K시리즈, ST-B 시리즈까지 각각의 매력이 있는 제품들을 대형 패널을 통해 편하고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노바마루
원목마루 전시장은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꾸며 차갑고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카페처럼 누구든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공간으로 연출했다. ⓒ노바마루

신규 전시장은 원목마루 전용 전시장으로 서울 양재동 본사에 위치하며, 기존 전시장은 강마루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전시장에서는 노바마루가 선보이고 있는 모든 원목마루 시리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원목마루 S, W, M시리즈부터, ST시리즈, B시리즈, K시리즈, ST-B 시리즈까지 각각의 매력이 있는 제품들을 대형 패널을 통해 편하고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월 개최한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공개했던 원목마루 신제품 빈티지 시리즈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전시장의 슬라이드형 판넬이 아닌, 서랍식 회전형 판넬로 제품을 전시해 더 크고, 다양한 각도에서 제품들을 살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아울러 원목마루 전시장은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꾸며 차갑고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카페처럼 누구든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공간으로 연출했다. 전시장 바닥에는 내추럴한 자연의 컬러를 느낄 수 있는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을 시공해,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전시장 중간에는 큰 대리석 테이블을 배치해 함께 샘플들을 비교하며 상담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전시장 한편에는 별도의 미팅룸도 마련했다. 미팅룸은 우드 포인트를 주고, 바닥에는 차분한 감성의 K시리즈 차밍마룬 패턴을 시공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요청 시 카탈로그, 원목마루 재단장 및 샘플북을 지급하며, 제품 상담부터 시공 지역과 가까운 노바마루 대리점 연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노바마루 전시장은 원활한 상담을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노바마루 대표번호(02-575-8400)를 통해 전화 예약을 하거나, 카카오톡 노바마루 플러스친구에서 예약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30분부터 오후 530분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신규 전시장 오픈으로, 노바 원목마루와 강마루 전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토털 전시장을 구성했다접근성이 좋아 수도권 거주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많은 방문이 기대되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