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개나리벽지, KBS아트비전 협찬사 감사패 수상
[focus] 개나리벽지, KBS아트비전 협찬사 감사패 수상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2.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KBS아트비전 협찬사 감사패 수상
‘부탁해요, 엄마’, ‘파랑새의 집’ 등 드라마에 다채로운 벽지 협찬

 

개나리벽지는 지난해 12월 31일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아트비전 4분기 정년퇴임식 및 2015년 종무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종무식, 정년퇴임식과 함께 2015년 한 해 동안 KBS 드라마 제작에 큰 힘을 보태준 협찬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많은 작품에 다양한 벽지를 협찬한 개나리벽지도 우수 협찬사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개나리벽지에서는 김재희 상무가 직접 참석해 감사의 뜻을 받았으며, 감사패를 받은 벽지업체는 개나리벽지가 유일했다.
개나리벽지는 지난해 제작된 다수의 KBS 2TV 드라마에 벽지를 협찬했다. KBS 2TV ‘다 잘될 거야’, ‘부탁해요, 엄마’, ‘가족끼리 왜이래’, ‘파랑새의 집’ 등 드라마에 보스, 로하스, 에비뉴 등 실크벽지부터 트랜디, 스타일 등 합지벽지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협찬해 공간을 특색에 맞게 효과적으로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파랑새의 집’에 협찬된 에비뉴, 보스 등 실크벽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연출해 방영당시 큰 관심을 끌었으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탁해요, 엄마’에도 로하스 등 벽지제품이 협찬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개나리벽지 관계자는 “자사는 비단 지난해뿐만 아니라, 오래전부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보다 친숙한 이미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찬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이번 감사패를 수상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드라마 속 벽지는 개나리벽지라는 인식이 심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드라마 협찬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