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에 도어·콜렉트월 제품을 협찬해 눈길을 끈다.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뇌과학 코믹수사극으로, 두 남자 신하루(정용화 분)와 금명세(차태현 분)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드라마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협찬 제품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현관중문, 방문도어를 비롯해 프리미엄 친환경 방염 벽면재인 ‘콜렉트월’을 선택해 드라마 속에서 깔끔하고 모던한 홈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극 중 신하루(정용화 분) 집에는 현관중문 HR-3305(연동도어), 방문도어 HAA-41(성형도어)를 시공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 구현이 가능한 현관중문, 방문도어는 방음, 방풍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도어재로 디자인성, 안전성, 친환경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신하루 집 벽면에는 콜렉트월 피레네화이트 패턴을 시공해 우아하고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주었다. 콜렉트월은 자연의 아름다운 감각에 주목한 유무기질 기반의 프리미엄 친환경 방염 벽면재이다. 지구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각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콜렉트월은 마치 자연 속에서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생생한 질감을 구현했다. 페이퍼, 스톤, 샌드, 우드, 메탈 소재 질감을 표현할 수 있고, 홀(1200x2400x8T), 하프(590x2400x8T), 쿼터(590x1190x8T) 규격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단차가 없고 내오염성, 항곰팡이, 내충격성 등 기능성을 갖춰 유지관리가 편하고, 건식 시공방식으로 공사 기간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고급벽지, 타일, 대리석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극 중 허범수(이승준 분) 집에는 방문도어 HMA-P01(디자인페이퍼), 현관중문 HL6012(여닫이도어) 제품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프리미엄도어(디자인페이퍼)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질감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화재 시 유독가스가 방출되지 않는다. 또한,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의 주요 원인인 총휘발성유기화학물(TVOC),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에 협찬한 도어, 콜렉트월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두뇌공조에 이어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까지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며 “드라마 협찬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컨텐츠 협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