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LX Z:IN 벽지 베스띠’ 리뉴얼 론칭
LX하우시스, ‘LX Z:IN 벽지 베스띠’ 리뉴얼 론칭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3.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질감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별 제품 라인 갖춰
베스띠 비앙코 마블 그레이 패턴
베스띠 비앙코 마블 그레이 패턴

LX하우시스가 봄을 앞두고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LX Z:IN 벽지 베스띠2023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첫 출시 이래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별 제품 라인으로,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표면 질감의 130개 디자인으로 출시


베스띠 리얼 매트 페인트 아침 하늘
베스띠 리얼 매트 페인트 아침 하늘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3가지 표면 질감 패턴을 앞세운 총 130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페인팅·회벽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과 시공 시 이음매가 깔끔하도록 벽지 표면층과 하부층에 동일한 색상을 적용한 진한 컬러 제품 라인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회벽 디자인은 석회·백토·모래 등을 섞어 반죽해 벽에 바른 듯한 표면 질감을 구현한 디자인을 말한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 엠보(올록볼록한 무늬)의 높낮이 차이를 다양하게 설계, 디자인 무늬(표면 텍스처)를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어 출시되자마자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라인 새롭게 추가


베스띠 홈 스크린용 벽지
베스띠 홈 스크린용 벽지

2023년형 베스띠 벽지 라인업에는 표면이 단단해 생활 스크래치와 긁힘에 강한 반려동물 가정용 기능성 케어 벽지, 빔 프로젝터 영상을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담아낼 수 있는 홈 스크린용 벽지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라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전시장이나 지인몰(https://www.lxzin.com)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White)’, ‘(Warm)’, ‘(Cool)’ 3가지 색상 톤에 맞춰 베스띠 벽지를 적용한 공간별 스타일링도 추천받아 볼 수 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2023년형 베스띠 벽지의 샘플북도 보다 고객이 보기 쉽도록 구성, 바닥재·가구 등과의 어울림 제안 및 선호하는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는 제품 추천 등을 비롯해 인테리어 고민 해결법도 Q&A 형식으로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3년형 베스띠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것은 물론 라이프스타일별 제품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올봄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