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älinge의 혁신적인 바닥재 기술 5G Cross + Climb '주목'
Välinge의 혁신적인 바닥재 기술 5G Cross + Climb '주목'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2.2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elin H.W OakSelect. Bjelin의 아름다운 Hardened Wood 바닥은 삶의 모든 측면을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접지 어스 그레이 톤의 오크 바닥은 Välinge의 누수 방지 5G Dry® 설치 시스템을 사용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설치가 쉽다.

글로벌 바닥재 선도 기업 Välinge Innovation가 선보인 혁신적인 바닥재 기술 5G Cross + Climb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5G Cross는 혁신적인 바닥재 기술 중 가장 스마트한 조각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 작은 교차 구성 요소 덕분에 이제 패널이 움직일 위험 없이, 바닥을 직선 세트로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5G Cross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설치가 훨씬 쉬우며, 번거로운 그라우트(타일 사이에 바르는 회반죽)가 필요 없는 바닥 옵션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때로는 직선이다

바닥재의 세계에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새로운 기술 덕분에 우리는 이제 더 지속가능하고 훨씬 더 강한 바닥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원하는 패턴으로 더욱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이전에는 꿈만 꾸었던 혁신적인 기능들이다.

인테리어 장식과 디자인에 약간의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성능과 미학 모두에서 올바른 바닥재 선택이 모든 공간에서 올바른 분위기를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최종 선택은 예산의 문제였지만 차세대 바닥재는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사고방식을 결합할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시간을 되돌릴 필요 없이 우리는 쉽고 다재다능한 설치, 방수성 기능, 지속 가능한 생산 및 더 강한 표면을 갖춘 바닥을 가질 수 있다고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오늘날 그 같은 장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이제는 더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소음 제거 기능이 있으며, 평생 지속할 수 있는 바닥을 얻을 수도 있다.

Välinge Innovation(이하 Välinge, 베링거)은 스웨덴 남부(Viken)에서 시작된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Välinge는 세계 최초로 기계식 바닥 잠금 시스템을 발명하며 바닥재 산업을 개척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바닥 설치 방식을 역사적으로 바꿔 놓았다. 이것은 30년 전 일이며, 그 이후로 Välinge는 계속해서 시장을 선도하는 바닥재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오고 있다. 오늘날 Valinge는 획기적인 기술로 글로벌 바닥재 산업에 변화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Välinge는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변화를 만드는데 열정적이다. Välinge는 진정으로 차이를 만드는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열정적인 혁신가이다.

Välinge Innovation 아시아 지역 관리자 Magnus Holgesson“Välinge Innovation은 전통적인 사고 방식에 도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판도를 바꾸는 발명품으로 바닥재 및 가구 산업에 여러 차례 혁명을 일으켰다라고 말한다.

Välinge는 바닥재의 미래를 오늘날의 위치로 끌어올린 것으로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다. 그들은 특히 Click 바닥재 시장에서 가장 쉽고 빠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설치 경험을 제공하는 5G접이식 잠금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5G 포트폴리오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누수 방지 이음매, 손쉬운 패턴 설치 및 바닥이 벽을 오를 수 있는 가능성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Välinge5G 포트폴리오에 최근 추가된 기능은 직선 세트로 바닥을 설치할 수 있는 기술이다. 너무 어렵게는 들리지 않는다. 그러나, 그동안 실제로는 패널을 움직이지 않고 또한, 보드(패널) 사이에 틈이 생기지 않고 직사각형 또는 정사각형 패턴으로 바닥을 설치하는 것이 정말 번거로운 일이었다. 이런 작업은, 이전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었고 그 설치방법은 최근 몇 년 동안 익숙해진 빠르고 쉬운 클릭 솔루션과는 거리가 멀었다. 이를 개선하려 Välinge의 창조적인 마음이 변화하기 시작한 것이다. 그리고 Välinge는 확실히 해냈다. 5GCross는 작은 혁신처럼 보이지만 오랜 시간 동안 본 혁신적인 바닥재 기술 중 가장 스마트한 조각 중 하나일 수 있다. 이 작은 교차 구성 요소 덕분에 이제 패널이 움직일 위험 없이 영원히 지속되는 신뢰할 수 있는 결과로 바닥을 직선 세트로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5G Cross 바닥재. 패널을 움직이지 않고 또한, 보드(패널) 사이에 틈이 생기지 않고 직사각형 또는 정사각형 패턴으로 바닥을 설치하는 것이 정말 번거로운 일이었다.
5G Cross component. 고유한 5G Cross 구성 요소는 타일 사이의 조인트 교차 부분에 배치되어 사용 중 패널이 이동하는 것을 방지한다. 간단하고 똑똑하며 매우 효율적이다.

이 다재다능한 기술은 모든 유형의 바닥재에 완벽하게 적합하며 우아한 방식과 공간에서 새로운 재료와 기존 재료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큰 가능성을 열어준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다른 바닥재는 방을 달리 보여준다. 그리고 집과 공공장소에 바닥재는 유지 관리와 내구성에 대한 걱정 없이 일상생활의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견뎌야 하는 영역이 있다. 세라믹 바닥은 이러한, 때로는 더 까다로운 영역에 대한 광범위한 대안이지만 5G Cross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설치가 훨씬 쉬우며, 번거로운 그라우트(타일 사이에 바르는 회반죽)가 필요 없는 바닥 옵션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Välinge의 방수성 5G Dry® 기술 및 장식용 그루브와 결합해 누수 방지 이음매 솔기가 있는 내구성 있는 바닥을 만들 수 있다. 놀라운 세라믹 바닥의 진정한 모양과 느낌으로 걱정 없는 바닥을 만들 수 있다.

Välinge는 올해 5G Cross 기술을 선보였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매우 기쁘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깨끗하고 직선이 있는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바닥 옵션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탁월한 선택이다. 모든 유형의 재료와 호환되며 전통적인 세라믹 바닥재의 탁월한 대안이다. 특히 5G Dry 또는 5GClimb®와 같은 기술과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5G Dry 내수성. 방수 표면은 희소식이지만 패널의 조인트를 통해 액체가 누출되어 바탕 바닥에 닿을 때 실제 손상이 발생한다. 5G Dry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5G DryVälinge의 방수 설치 시스템으로 모든 유형의 바닥재에 맞게 최적화되었다. 이 솔루션은 바닥 패널의 조인트를 통해 물이 새는 것을 효율적으로 방지하고 바닥재 손상 위험을 최소화한다. 조인트를 통해 액체가 새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별도의 코팅 없이 뛰어난 수밀성을 제공한다.

5G Climb. 바닥이 벽을 오르도록 해 공간을 창의적으로 개인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Välinge의 바닥 잠금 포트폴리오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서로 다른 솔루션을 결합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5G Climb은 바닥이 벽을 오를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창의적인 기술이다. 어떤 방에나 감탄을 자아낼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Välinge의 모든 기술은 모든 방과 필요에 맞는 다목적 바닥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결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Välinge는 시장이 요구하는 수요에 맞춰 모든 기술을 개발하고 항상 현대적이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려 한다고 Magnus Holgesson은 결론지었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