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MBC건축박람회 성료 '새해 주목할 만한 신제품·신기술 총망라'
제62회 MBC건축박람회 성료 '새해 주목할 만한 신제품·신기술 총망라'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3.02.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62회 MBC건축박람회’가 지난 2월 9일부터 12일까지 SETE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62MBC건축박람회가 지난 29일부터 12일까지 SETE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62MBC건축박람회는 2023년 수도권 첫 건축박람회로, 전국 각지의 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2023년 새해 가장 주목할 만한 신제품·신기술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는 건축자재 및 공구, 전원주택, 정원·조경, 조명, ·외장재, 유리·창호재, 방수단열·도장기자재, 인테리어 등 건축과 관련된 모든 것이 전시되었고, 건축 업계의 최신 동향과 올해 시장을 주도할 트렌드를 살펴보기 위해 바이어와 업계 종사자를 포함한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에 찾았다.

동아전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참가업체들에게는 신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 바이어 발굴에 있어 최적의 비즈니스장이 되었다업계 신제품 및 신기술을 만나볼 수 있어 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건자재 및 전원주택 업체 다수 참가


가조띠코리아는 Italy 명품 원목 마루 GAZZOTTI의 고급 광폭 마루 Life 시리즈, 깔끔하고 세련된 Smile 시리즈 등 제품을 출품해 눈길을 끌었다.
천연대리석 전문업체 아주스톤은 북매치 아트월, 천연대리석 가구, 석재 내·외장재 등 고품격 자재를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는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프리미엄 건자재가 다수 선보여져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천연대리석 전문업체 아주스톤은 북매치 아트월, 천연대리석 가구, 석재 내·외장재 등 고품격 자재를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가조띠코리아는 Italy 명품 원목 마루 GAZZOTTI의 고급 광폭 마루 Life 시리즈, 깔끔하고 세련된 Smile 시리즈 등 제품을 출품해 눈길을 끌었고, 몰딩·데코월 업체 미가는 포름알데히드, TVOC 등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자재 미가 데코월을 내놓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한샘은 대규모 부스로 참가,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전원주택 업체들도 다수 참가해 이목을 끌었다. 하우스톡, NH건설, 월메이드 건설, 윤성하우징, 더원하우징 등 많은 업체들이 대규모 상담 부스를 꾸렸고, 이들 업체의 부스는 전문가와 1:1로 상담하고자 하는 관람객들로 전시기간 내내 붐볐다.

와이즈도어, 부림테크, 삼성임페리얼도어 등 중문·현관문 업체들은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와이즈도어는 미닫이와 여닫이 사용이 동시에 가능한 특허제품 와이즈프리도어를 내놓아 시선을 모았고, 부림테크는 초슬림3연동 자동중문, 원슬라이딩 자동문 등 매너스 자동중문 제품군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대동엘로이샤시, 알프라임건설, 피마펜코리아 등 창호 업체들은 기능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제품을 출품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았고, 오스카, 데크픽스, 박홍근파라솔, 더집안 등 차양 업체들은 시스템 파고라, 어닝, 파라솔, 커튼 등 실용성이 뛰어나고 디자인 가치가 높은 차양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