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플로,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
르플로,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2.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원목 디자인을 구현한 프리미엄 동조엠보 강마루
르플로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

풍산마루의 감각적인 디자인 마루 브랜드 르플로가 프리미엄 동조엠보 강마루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을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은 패턴과 텍스처가 일치하는 자연스러운 동조엠보 공법을 적용해, 브러쉬 원목마루와 같은 느낌을 주는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감성의 제품이다. 패턴은 실제 원목마루를 스캔해 개발, 이다메(물결무늬의 나뭇결) 부분 디자인이 겹치지 않고 원목의 자연스러운 컬러 베리에이션을 구현해 천연 원목마루의 디자인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또한,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은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해 화이트밀로, 하만오크, 그레이어스, 밀로브라운, 보타닉브라운, 고든그레이, 아르테, 원오크, 원브라운 등 다채로운 패턴으로 출시했다. 특히, 내추럴오크를 구현해 공간에 부드럽고 온화한 무드를 주는 하만오크’, 화이트에 핑크베이지 톤을 섞어 깨끗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밀로’, 브라운 컬러로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밀로브라운패턴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플로 관계자는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은 패턴 개발 및 HPM 텍스처 경면 개발에만 1년 반이 걸렸을 정도로 공들인 제품으로 패턴 및 텍스처 질감이 남다르다라며 일반인들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원목마루와 비슷한 느낌을 내면서도, 비슷한 규격의 원목마루의 절반 정도 되는 가격으로 합리적이다고 전했다.

또한, 모네 시그니처 컬렉션은 현재 국내에 선보여지고 있는 합판 베이스 동조엠보 강마루 중 최대 사이즈(1205mm x 142mm x 7.5T), 시각적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한국 온돌난방 문화에 최적화된 합판 베이스 제품으로 품질이 안정적이고, 실제 원목마루 대비 찍힘·긁힘에 강해 관리가 편하다.

르플로 관계자는 모네 시그니처는 국내 HPL업체와 협업해 개발한 제품으로, 수입 동조엠보 HPL 사용으로 인한 품질 불안, 납기 불안정 등 문제점을 개선했다모네 시그니처 컬렉션은 표면의 입체적인 질감과 사실적인 나뭇결을 자랑해 마루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