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깊이감을 부여하는 ‘노바 원목마루’ 주목
공간에 깊이감을 부여하는 ‘노바 원목마루’ 주목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2.1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감성의 K시리즈·M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 부각
전원주택의 감성을 잘 표현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이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가 선보이고 있는 노바 원목마루가 전원주택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원주택의 감성을 잘 표현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이 특히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 시공으로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M시리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내추럴 색감으로 안정감을 주는 ‘K시리즈 내추럴오크


전원주택 시장에서는 공간을 따뜻하고 우아하게 연출해주는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의 인기가 높다. 건축사사무소 몸이 설계·시공한 강원도 원주 전원주택에서도 내추럴오크 패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내추럴한 자연의 색이 주는 깊은 안정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나뭇결의 질감과 색감이 공간에 깊이감을 부여해, 온화하고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한다.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는 자연 그대로, 공간의 품격을 전해주는 초광폭(190mm x 1900mm x 12T) 마루다. 고급스럽고, 더욱 넓어 보이는 개방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며, 섬세한 조색기법으로 원목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내추럴오크, 내추럴블렌디오크, 플로라그레이, 차밍마룬, 모던차콜, 화이트뮬리 등 공간에 풍부한 감성을 불어넣어 주는 다채로운 패턴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전원주택 시장에서는 공간을 따뜻하고 우아하게 연출해주는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의 인기가 높다. 건축사사무소 몸이 설계·시공한 강원도 원주 전원주택에서도 내추럴오크 패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내추럴한 자연의 색이 주는 깊은 안정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나뭇결의 질감과 색감이 공간에 깊이감을 부여해, 온화하고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한다. 두께 역시 일반 마루보다 두꺼워 확연한 목질감이 드러난다. 묵직한 두께에서 오는 목질감은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한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M시리즈 헤링본 패턴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서재 겸 휴식공간에 M시리즈 헤링본 바닥재를 시공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헤링본 패턴은 클래식한 느낌과 함께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노바 원목마루 M시리즈는 가로세로 사이즈 1:3 비율을 가진 특수시공이 가능한 원목마루다. 한국 전통적인 한식 시공부터 감성을 담은 유러피안 스타일 시공까지 가능해, 디자인 가치가 높고 활용성도 뛰어나다. M시리즈만으로도 충분히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지만, 주방, 서재, 침실 등 일부 공간에 포인트로 스타일 시공을 진행하면 더욱 풍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원주 전원주택에서는 이러한 M시리즈의 특성을 잘 살렸다.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서재 겸 휴식공간에 M시리즈 헤링본 바닥재를 시공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헤링본 패턴은 클래식한 느낌과 함께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다른 공간에 시공된 K시리즈와 같은 내추럴오크 패턴을 선택해 통일감을 살렸다. 패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공간을 아늑하고 우아하게 만들어주고, 가구, 조명, 식물 등 인테리어 요소들과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공간 분위기를 자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