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의 시작 ‘2023 에상스’ 런칭
신한벽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의 시작 ‘2023 에상스’ 런칭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2.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상스 K0024-1 자도르
에상스 K0024-1 자도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프리미엄 라이프. 벽지만으로 우아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잘 고른 벽지 하나는 어떤 가구를 배치해도 잘 어우러질 만큼 독보적인 분위기를 낸다. 나만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공간을 연출하고 싶다면, 취향을 가득 담은 에상스벽지를 만나보자.

 


Theme 1.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회벽 패턴


에상스 K0029-2 리얼회벽
에상스 K0029-2 리얼회벽

고급스러운 분위기 하면 회벽을 빼놓을 수 없다. 과하지 않은 그레이 컬러로 오묘한 분위기를 내고, 회벽 특유의 패턴을 생동감있게 살려내어 세련된 느낌을 배로 연출해낸다. 여기에 매트한 질감의 대리석 테이블 또는 연그레이 톤의 소파, 쿠션 등을 매치한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거실 중앙에 가벽을 설치해 소품을 활용하거나, 골드 도금이 된 오브제를 배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Theme 2. 그레이에 화이트 한 방울 아트베이스


에상스 K0017-3 아트베이스
에상스 K0017-3 아트베이스

아트베이스는 앞서 소개된 회벽의 리얼한 질감과는 다르게 비교적 심플한 패턴이지만, 어떠한 가구와도 쉽게 매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컬러는 다소 쿨감이 도는 연한 그레이 컬러로, 그레이에 화이트를 한 방울 떨어뜨린 색상이다. 화이트 컬러가 모든 인테리어에 잘 어우러진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연그레이 컬러 또한 가구 매칭이 쉽고 더욱 따뜻한 느낌을 줄 수도 있다. 브라운, 그레이시 등 뮤트 톤의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한다면 더욱 멋스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Theme 3. 소품과의 매치로 더욱 빛이 나는 화이트 컬러


에상스 K0002-1 테가
에상스 K0002-1 테가

호불호를 타지 않는 화이트 컬러의 벽지도 멋스러운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소품에 따라 분위기가 가장 많이 변화되는 색감인 만큼, 다음 내용을 참고해 아름다운 공간을 꾸며보자. 먼저, 베이직한 아이보리 계열의 가구에 패브릭 질감의 매트, 쿠션 등을 활용하면 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가장 무난한 색감이지만, 그만큼 어느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울리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 생기로운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그린 컬러를 활용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취향에 맞는 식물을 배치한 플랜테리어로 거실을 꾸미게 되면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

 


Theme 4. 모던하고 세련된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 벽지


에상스 K0009-2 르센티
에상스 K0009-2 르센티

무난한 디자인의 벽지보다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벽지를 찾고 있다면 르센티와 같은 디자인 벽지를 추천한다. 작고 강렬한 패턴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눈의 피로도를 줄 수 있지만, 에상스의 포인트 벽지는 톤다운된 블루 계열의 컬러와 불규칙하고 큼직한 패턴의 조화로 눈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또한, 그레이시한 배경색이 더해져 모던한 느낌과 함께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공간을 만들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