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2023 호텔페어’서 고품격 인테리어 공간 제안
한솔홈데코, ‘2023 호텔페어’서 고품격 인테리어 공간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1.2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 3.0 호텔라운지 기획관 참가…웰스톤 등 차별화 제품 눈길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지난 1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호텔페어에 참가, 고품격 인테리어 공간을 제안해 큰 주목을 받았다. 호텔페어는 메쎄이상, 호텔아비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호텔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다.

 


웰스톤, sb마루 등 프리미엄 자재로 우아한 호텔라운지 공간 연출


이번 호텔페어에서 선보인 ‘Web 3.0 호텔 라운지&공간 트렌드기획관은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조화로운 온프라인(ONFFLINE)’ 콘셉트로 연출되었으며, 한솔홈데코, 캐스터(KASTR), 한국가구, 세라핌 컴퍼니 총 4개의 브랜드가 연합해 공간을 구성했다. 기획관은 호텔라운지에서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최신 신소재의 친환경 기술이 접목된 온·오프라인 융복합 공간으로 재편성되었으며, 2023년 펼쳐진 새로운 경쟁 환경, 기술, 새로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최상위 호텔 라운지의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기획관에서 한솔홈데코는 무기질 암면 소재의 준불연 석재 패널인 웰스톤’, Super-E0 등급의 친환경성뿐만 아니라 내수 sb코어 소재로 습기와 충격에 강한 ‘sb마루’, PET 소재를 유리에 접합한 프리미엄 패턴 유리인 시누스 글라스’, 친환경 표면재를 접착한 고품질의 가구 소재 스토리보드등 안전과 친환경성이 더욱 강화된 새로운 공법과 소재로 무장한 제품으로, 기획관을 차별화된 고품격 인테리어 공간으로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기획관은 ‘Web 3.0’이라는 핫한 기술이 호텔 라운지는 물론, 다양한 공간에 어떻게 접목되어 새로운 접근을 가능하게 하는지를 제시하는 동시에, 인테리어 자재, 프리미엄 가구가 함께 조화를 이룰 때 공간의 품격과 개성이 살아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한솔홈데코 박병석 팀장은 이번 호텔 페어에 참가해 호텔 관련 건축 및 인테리어 바이어에게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라며 공간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한솔홈데코만의 경쟁력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인테리어 건축자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