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여는 가구 신제품 ‘눈길’
새해를 여는 가구 신제품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1.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 높은 실용성 부각
신세계까사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MK' 베드룸 시리즈 ⓒ신세계까사 (2)
신세계까사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MK' 베드룸 시리즈 ⓒ신세계까사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가구다. 가구의 디자인과 배치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 또한 가구는 디자인 요소 외에도 삶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공간의 필수 아이템이다. 가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성 높은 가구들이 계속해서 선보여지고 있다. 2023년 새해를 맞이해, 가구 업계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신세계까사,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MK’ 베드룸 시리즈


신세계까사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MK' 베드룸 시리즈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MK' 베드룸 시리즈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 미키야 코바야시(MIKIYA KOBAYASHI)와 협업한 두 번째 베드룸 시리즈를 출시했다. 미키야 코바야시는 소재의 고유한 특성을 살려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구현해내는 디자이너다. 까사미아는 그와의 만남을 통해 원목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소프트 모던가구를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정제된 라인에 섬세한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부드럽고 간결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MK 베드룸 시리즈 역시 월넛 원목을 주축으로 나무라는 소재가 주는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강조했다. 곧은 직선으로 완성한 절제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곡선의 나뭇결이 조화를 이뤄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MK베드룸 시리즈는 침대 프레임, 베드 사이드테이블, 3단 서랍, 화장대, 화장대 거울, 스툴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샘, 신학기 맞이 학생·자녀방가구 조이S 2’


한샘 '조이S 2' ⓒ한샘
한샘 '조이S 2' ⓒ한샘

한샘은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설치되었다. 서랍에는 크기별 정리함을 도입해 학용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책상, 책장, 옷장, 수납패키지, 침대 등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책상은 일자·단독형 외에도 높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직데스크와 각도 조절만 가능한 라이트 매직데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되었다. 책장은 층별로 이동 선반과 고정 선반을 교대로 배치해 높이가 높은 물건도 편안하게 수납 가능하다.

 


시디즈, 톡톡 튀는 인테리어 의자 스푼 컬러팝 에디션


시디즈 ‘스푼 컬러팝 에디션’ ⓒ시디즈
시디즈 ‘스푼 컬러팝 에디션’ ⓒ시디즈

시디즈는 톡톡 튀는 컬러로 색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의자 스푼 컬러팝 에디션을 론칭했다. 시디즈의 스푼시리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인테리어 체어로, 다이닝 공간이나 거실, 홈카페 등 여러 리빙 공간에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기능성과 실용성,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인 미드센추리 모던 트렌드가 새롭게 부상하면서 공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소재, 마감재를 추가했다. 신제품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인테리어 공간에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할 수 있도록 의자 다리에 크롬 프레임을 적용했다. 또한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인조가죽 소재의 카멜 컬러와 패브릭 소재의 골든 옐로우, 오렌지 컬러 등 감각적인 색상이 추가되며 취향에 맞게 골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