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손안의 인테리어 ‘라솔라 앱’ 출시
한솔홈데코, 손안의 인테리어 ‘라솔라 앱’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12.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시뮬레이션부터 시공후기까지 터치 한 번이면 끝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손안의 인테리어 라솔라 앱을 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라솔라 앱은 스마트폰 하나면 쇼핑부터 금융까지 모든 것이 해결되는 요즘, 인테리어도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시공해보자는 취지 하에 기획되었다. 인테리어 시뮬레이션부터 나만의 샘플북, 생생한 시공후기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직접 발품을 팔아야 하는 수고, 샘플북의 한계 등 인테리어 관련 수고스러움과 불편함을 한 번에 해결했다.

 


스마트폰 하나로 인테리어 완성, 최적의 스마트 도우미


라솔라 앱은 마루 원장의 이미지를 확대해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이 가능해 내가 선택한 제품을 터치 한 번으로 공간에 적용해 실제 시공 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평수와 공간에 실제 시공한 사진과 후기들을 모아놓은 시공스토리를 통해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제품선택에 있어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나만의 샘플북 기능으로 내가 선택한 제품을 언제든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매번 봤던 제품을 또다시 찾아 헤매는 수고를 덜어냈다.

또한, 신제품 출시 시 앱을 통한 신속한 업데이트로 거래처(대리점, 인테리어 종사자 등)와 고객은 보다 빠른 정보를 습득하고 신제품을 접할 수 있으며, 거래처는 앱을 통한 제품상담으로 상담 시 샘플북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과 보관의 어려움도 깔끔하게 해결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라솔라 앱출시로 발이 아닌 손으로 완성하는 인테리어의 새장을 열게 되었다라솔라 앱만 있으면,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수고를 없애고 스마트폰 하나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공스토리를 통해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도 쉽게 찾을 수 있어 인테리어를 계획하거나 준비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스마트 도우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라솔라 앱 출시를 기념해 인테리어 종사자를 대상으로 1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라솔라 앱 설치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시공 후기를 5건 이상 업로드하면 완료되고, 참가자 중 우수 후기를 올려준 10명에게는 라솔라 앱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 PC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