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솔홈데코,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협찬
[focus] 한솔홈데코,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1.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협찬
한솔참도어, 스토리월 등 제품 통해 세련된 공간 연출 ‘호평’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 도어, 마루, 스토리월, 데코타일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크릿 헬스 트레이너이자 의료법인 가홍의 이사장 김영호(소지섭분)의 저택과 본가에는 한솔참마루, 참도어가 시공되었고, 대구 비너스 변호사 강주은(신민아분)의 로펌에는 스토리월과 데코타일이 시공되어 극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드라마의 메인 공간인 김영호의 저택에는 한솔참도어 ‘ABS 럭셔리 HA-L-52’가, 가홍 최이사실에는 ‘ABS 럭셔리 HA-L-49’가 시공되었는데, 이 제품은 다크월넛 색상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포인트가 적용된 도어로 공간을 보다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하는데 일조했다.
또한 김영호의 본가에 적용된 한솔참마루 락 ‘카나리 우드’는 차분하고 고풍스러운 극의 공간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강주은과 오수진(유인영분)이 등장하는 로펌에는 한솔스토리월 ‘로마노 트라버틴’과 ‘어반 콘크리트’를 시공,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협찬 제품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은 김영호의 저택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에 사용된 한솔참도어 2015/2016 신제품으로, 이 제품은 직선 라인의 디자인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고, 고내수성·내구성 제품으로 실용성까지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현재 방영중인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를 비롯해 KBS2 ‘프로듀사’, ‘오늘부터 사랑해‘, SBS ‘가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한솔참마루, 한솔참도어·몰딩, 스토리월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하며 국내외 인지도와 대리점의 로열티를 올리는데 주력하고,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친환경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