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프리미엄 합지 컬렉션 ‘2023 트랜디’ 론칭
개나리벽지, 프리미엄 합지 컬렉션 ‘2023 트랜디’ 론칭
  • 장영남 기자
  • 승인 2022.12.1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aling at Home’ 나만의 힐링 공간을 꿈꾸다
39367
39367 - 포인트 패턴인 39368 앤니와 잘 매치되는 무지벽지 39367은 잔잔하고 소프트한 패브릭 질감의 무지 제품으로 아이보리, 베이지 계열의 컬러 감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개나리벽지가 친환경 프리미엄 합지 컬렉션 ‘2023 트랜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2023 트랜디는 집 속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앤데믹에 접어드는 요즘 시기에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선사한다. 트랜디는 휴양지를 담은 풍경화 느낌의 하우스를 모티브로 해 생동감이 넘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을 할 수 있으며, 답답했던 일상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나만의 휴식처를 제공할 것이다.

 


Theme 1. 입체무늬 벽지


입체무늬 벽지는 시공 후 표면 엠보가 사라지는 일반 합지 제품과 달리 특수 처리를 통해 입체적인 볼륨감을 그대로 유지하는 특징을 지닌 제품이다.

39374 - 화이트, 바닐라, 아이보리, 웜그레이부터 화사한 핑크, 오렌지, 블랙베리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조합을 이루는 네추럴 무지 벽지이다. 입체무늬 벽지만의 깊은 엠보감으로 나만의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39373 - 따뜻한 핑크, 브라운계열의 그레이와 시원한 블루컬러의 톡톡한 조합을 살린 제품이다. 잔잔한 패브릭 질감 위에 올라간 특수무늬는 입체감을 더욱 살려주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추천한다.

 


Theme 2. 오염방지 벽지


오염방지 벽지는 표면에 방지 처리를 해 물과 커피 얼룩, 수성펜 등과 같은 수용성 오염의 발생이 적은 효과를 지니고 있다.

39371 - 거칠지 않은 페인트 질감의 제품으로 시공이 까다롭지 않고 수월하며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보다 색다른 페인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39369 - 네추럴한 텍스처를 살린 패브릭 무지 제품이다. 심플한 화이트부터 웜, 쿨그레이, 라임, 그린까지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새로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염에도 강해 부담없는 시공이 가능하다.

 


Theme 3. Point Natural


자연의 아름다움과 청량함을 담은 네추럴한 포인트 패턴은 힐링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부드럽고 편안한 감성을 불어넣는다.

39370(포레스트) - 숲의 청량함을 담은 올리브, 틸 그린, 아쿠아 블루가 조합된 포레스트 패턴을 소개한다. 페인트 질감 위에 올린 핸드드로잉 패턴은 심플한 공간에 트렌디한 공간을 제공한다. 패브릭 무지제품인 39369-9, 심플 페인트 39371-9, 10 제품과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39362(아뜰리에 스카이) - 시원한 오션블루의 색감을 담은 포인트 패턴이다. 패치워크 레이어에 담긴 하늘 풍경이 탁 트인 느낌을 주어 새로운 인테리어 포인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아트월이나 상업 인테리어에 포인트로 사용하고 39373-6, 9 제품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Theme 4. Modern Natural


트렌디한 컬러감의 포인트 패턴은 모던한 감성을 지닌 패턴과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보다 특별한 공간을 완성한다.

39368(앤니) - 리얼 패브릭 질감에 모던 스타일 프린팅이 가미된 포인트 패턴이다. 눈에 띄는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상업용 카페 인테리어 혹은 주거공간 내 침대 헤드에 포인트로 추천할 만하다. 이 패턴은 39366-2, 3, 4와 함께 더욱 잘 매치된다.

 


Theme 5. Romantic Natural


감성적인 컬러감의 로맨틱 네추럴 패턴은 산뜻하고 매력적인 동시에 편안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39364(쥴리아) - 들꽃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 드로잉 패턴으로 톡톡 튀는 생동감 넘치는 색감이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며 주거용 포인트뿐만 아니라 상업용 인테리어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벽면 코디네이션은 패턴의 모티브가 지닌 컬러에 맞춰 패브릭 무지를 매치해 네추럴하면서도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Theme 6. Communication Space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과 유니크한 질감이 느껴지는 패턴은 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39361(모던 콘크리트) - 심플한 그레이 컬러의 콘크리트 패턴이다. 이 패턴은 리얼 텍스처를 바탕으로 어반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공간으로 고급스럽게 변화시켜 준다.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에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이뤄지는 거실공간의 포인트나 상업공간 인테리어에 추천한다.
39365(비엘) - 유니크한 질감과 함께 골드 컬러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무지 패턴이다. 조명에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이 우아하게 연출되며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줄 것이다. 39365-3의 골드 컬러와 함께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컬러를 같이 매치하면 더욱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할 것이다.

 


Theme 7. Kids collection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그림과 무늬가 있는 패턴은 아이방에 가장 어울리는 밝고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39360(하마와 친구들) - 물놀이를 즐기는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패턴으로 톡톡 튀는 블루 컬러와 함께 귀여운 동물의 표정까지 패턴에 고스란히 담겨 아이들의 상상력을 한층 키워줄 수 있다. 아이방 포인트와 키즈 펜션, 키즈 카페 등 다양한 키즈 공간의 포인트로 추천한다.
39359(큐티도트) - 귀여운 꽃 모양을 연상시키는 도트 패턴 제품으로 밀키한 컬러 조합이 부담스럽지 않고 심플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잔잔한 포인트를 주기에 탁월하다. 이 패턴은 39371-6, 7, 8 페인트 벽지 제품과 컬러를 매치해 아이방을 사랑스러운 파스텔 빛으로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