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팀버 프리미엄 강마루 ‘보덴 엑스트라’, 우아한 디자인으로 주택의 품격을 높이다
코리아팀버 프리미엄 강마루 ‘보덴 엑스트라’, 우아한 디자인으로 주택의 품격을 높이다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12.1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의 고급 주택 단지 다이브씨티에도 보덴의 최상위 라인인 프리미엄 강마루 ‘보덴 엑스트라’가 적용되어, 공간을 더욱 우아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리아팀버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BODEN(보덴)’의 마루 제품들이 품질뿐만 아니라, 디자인 경쟁력까지 인정받으며 고급 주택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분양 중인 경기도 광주의 고급 주택 단지 다이브씨티에도 보덴의 최상위 라인인 프리미엄 강마루 보덴 엑스트라가 적용되어, 공간을 더욱 우아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엔나오크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안락하게 꾸며진 공간


보덴 엑스트라는 최근 선호도가 높은 광폭 제품으로 공간에 특별함을 부여한다. 폭 165mm, 길이 1200mm, 두께 7.5mm 규격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고 시원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온화한 색감으로 가장 사랑받는 오크 수종을 베이스로 한 보덴 엑스트라 비엔나오크 패턴은 내추럴하면서도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는 특징이 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고급 주택 단지 다이브씨티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안락한 인테리어가 특히 인상적이다. 화이트&우드 콘셉트로 꾸며져 트렌디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으로 공간을 디자인했다. 전체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바닥에는 보덴 엑스트라 비엔나오크 패턴이 시공되어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온화한 색감으로 가장 사랑받는 오크 수종을 베이스로 한 보덴 엑스트라 비엔나오크 패턴은 내추럴하면서도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는 특징이 있다. 메인 컬러인 화이트와 조화를 이뤄 모던한 감성까지도 더해준다. 또한 보덴 엑스트라는 최근 선호도가 높은 광폭 제품으로 공간에 특별함을 부여한다. 165mm, 길이 1200mm, 두께 7.5mm 규격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고 시원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다이브씨티의 높은 층고와 거실 전면창과 어우러져 공간에 개방감을 극대화해준다는 평이다. 여기에 나뭇결의 고유질감을 느낄 수 있는 표면처리로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한다.

다이브씨티 관계자는 광폭 마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실제 165mm 폭의 보덴 엑스트라 강마루 시공 후 집안이 더 넓어 보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들어 반응이 매우 좋다고 밝혔다.

 


공간을 넓고 품격있게 연출하는 보덴 엑스트라


보덴 엑스트라는 폭 165mm, 길이 1200mm, 두께 7.5mm 규격으로, 폭이 넓고 길이가 길어 공간을 더욱 넓고 시원하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표면은 나무 무늬결 브러시 텍스쳐 효과로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공간을 따듯하고 품격있게 꾸며준다.

보덴 강마루 라인의 대표 제품인 보덴 엑스트라는 출시 이후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덴 엑스트라는 폭 165mm, 길이 1200mm, 두께 7.5mm 규격으로, 폭이 넓고 길이가 길어 공간을 더욱 넓고 시원하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표면은 나무 무늬결 브러시 텍스쳐 효과로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공간을 따듯하고 품격있게 꾸며준다. 패턴은 스무디오크, 모네오크, 로얄그레미, 크림오크, 그라시아오크, 비엔나오크, 크라운오크, 아메리칸월넛 등 8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한 건설사 모델하우스 전문 디자이너는 화이트, 베이지, 내추럴 오크 등 컬러 콘셉트의 엑스트라 강마루는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하고, 안락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그래서인지 가구와 소품, 벽지와 잘 어울리고, 고급스럽고 조화로운 인테리어 연출이 쉽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