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가 추천하는 연말의 특별한 공간 연출 TIP
신한벽지가 추천하는 연말의 특별한 공간 연출 TIP
  • 장영남 기자
  • 승인 2022.12.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70247-2 하운드
리빙 70247-2 하운드

황금빛 낙엽과 단풍으로 길거리를 물들였던 찬란한 가을이 지나고, 어느덧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겨울이 다가왔다. 추운 날씨이지만 겨울의 포근한 감성을 느끼고 싶을 때, 야외가 아닌 실내에서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온 연말, 집 안 가득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낭만적인 인테리어 연출법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그린&레드


스케치 15084-3 잔잔한바람
스케치 15084-3 잔잔한바람
리빙 70227-16 던
리빙 70227-16 던

연말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행사, 설렘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로맨틱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그린레드컬러를 활용해보자. 각종 소품과 오너먼트 장식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해도 좋지만, 벽지 색상 하나로도 고급스러운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톡톡한 컬러감을 살린 짙은 컬러의 벽지에 은은한 펄감을 띄는 소품이나 골드계열 소품을 매치한다면 더욱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 컬러 벽지에 포인트 소품 활용


아이리스 6852-5 링크
아이리스 6852-5 링크

조금 더 차분한 공간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색상의 벽지에 그린과 레드 계열의 소품을 포인트 컬러로 매치해보자. 비교적 채도가 낮은 무채색 벽지를 활용하면 눈의 피로도를 줄여줌과 동시에 소품의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곧 다가올 연말에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화이트&골드 계열의 접시 또는 와인 잔 등을 활용해 감성을 더하거나, 니트 조직의 카펫과 쿠션을 매치하는 등 나만의 취향에 따라 낭만적인 공간을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46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벽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신한벽지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신한벽지 홈페이지에서 샘플 신청 서비스를 통해 A4 사이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샘플 신청 서비스는 더욱 다양해진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의 특별한 컬러인 신한벽지 X 무아공간의 무아 컬러를 경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