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 협찬 ‘눈길’
한솔홈데코,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 협찬 ‘눈길’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12.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JTBC ‘재벌집 막내아들sb마루, 도어, 벽면재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눈길을 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이다. 배우 송중기(윤현우, 진도준 역), 신현빈(서민영 역), 이성민(진양철 역) 등이 출현하며, 방송 1주 만에 10%가 넘는 시청률을 달성했다.

한솔홈데코는 주인공 저택, 검사실 등 중요한 드라마 세트장에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하며 현실감을 극대화해주고자 했다. 협찬 제품으로는 sb마루 시리즈(오리지널, , 스톤)를 비롯해 벽면재 스토리월’, ABS 도어, 데코타일 등이며, 드라마 속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주 무대 진양철 회장(이성민 분)’ 의 고급저택에는 sb마루(패턴: 마일드 티크)를 시공했으며, 격자시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스토리월(패턴: 마블 알리칸트, 라이트 트라버틴)를 벽면에 시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주 무대 ‘진양철 회장(이성민 분)’ 의 고급저택에는 sb마루(패턴: 마일드 티크)를 시공했으며, 격자시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인 진도준(송중기 분) 집 역시 sb마루(패턴: 골든 티크) 제품을 시공해 우드 톤이 살아있는 티크 패턴으로 차분하고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했다.

주인공인 진도준(송중기 분) 집 역시 sb마루(패턴: 골든 티크) 제품을 시공해 우드 톤이 살아있는 티크 패턴으로 차분하고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했다. sb마루는 친환경 최고 등급(Super-E0)sb코어재와 특수 표면처리기술을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거의 방출되지 않고 타 마루에 비해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마루의 찍힘이나 긁힘에도 강하다. 특히, sb마루 스톤은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목질소재에 대리석 표면재를 입힌 마루로 찍힘이나 긁힘에 강할 뿐만 아니라 천연 대리석이나 폴리싱 타일의 차가움, 미끄러움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바닥재, 도어재, 벽면재 등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다수의 드라마 협찬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협찬한 sb마루와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