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초광폭 프리미엄 강마루 ‘노바 플로(FLO)’ 런칭
노바마루, 초광폭 프리미엄 강마루 ‘노바 플로(FLO)’ 런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12.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의 아름다운 흐름을 담다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초광폭 프리미엄 강마루 노바 플로(FLO) 시리즈를 런칭해 시선을 모은다.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더욱 멋스러움을 더해가는 원목을 모티프로, 풍부한 우드 그레인과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섬세하게 구현한 프리미엄 강마루다. 국내 강마루 최대 규격(190mm x 1600(800)mm x 7.5T)으로 선보여졌으며, 패턴은 시그니처오크, 멜로우오크, 애프터눈오크, 테디브라운오크, 플럼브라운, 코코월넛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아름드리 나무의 내추럴한 웅장함을 그대로


노바 플로 코코월넛
노바 플로 코코월넛

압도적 규격으로 한정된 공간에서 구현할 수 있는 개방감을 극대화하는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기존에 없던 190폭 전용개발 패턴을 적용, 한층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나뭇결이 특징인 초광폭 프리미엄 강마루 시리즈다. 우아하고 내추럴한 멋을 더해주는 섬세한 디테일은 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나뭇결,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마루 낱장별 더욱 과감해진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천연 원목의 에너지가 감도는 풍성한 주거공간을 완성한다. 불필요한 옹이와 크랙은 덜어내고,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나뭇결 무늬를 드라마틱하게 살려 원목 고유의 분위기를 오롯이 만끽할 수 있다. 표면 또한 굴곡진 텍스쳐감을 살려 발끝에서부터 기분 좋은 촉감을 일깨워 준다.


우드의 따스함과 대리석의 모던함을 한 공간에 연출


노바 플로 테디브라운오크+노바 테라스 마블로단테
노바 플로 테디브라운오크+노바 테라스 마블로단테

우드의 내추럴한 무드에 도시적인 모던함을 더하고 싶다면 동일한 두께의 노바 테라스(Terrace) 제품과의 매치를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두 소재가 어우러지며 나타나는 시각적 온도 차로 공간 분리 효과는 물론, 스타일리쉬한 포인트를 가미할 수 있다.

 


노바 고유기술로 완성한 탁월한 제품 안정성


블랙라벨, 테라스 시리즈를 통해 바닥재 시장에 광폭 사이즈 열풍을 이끈 그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그대로 담았다. 견고하고 치밀한 조직의 합판, 초광폭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특수 개발 HPM, 국내 유일 특허 노바 황토풀 전용시공 원칙으로 초광폭 사이즈에서도 변함없이 든든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가족 구성원 누구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집에 머무를 수 있도록 안락한 주거공간의 바탕이 되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