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팀버 ‘보덴 그랑드’로 완성한 고품격 피트니스 센터 ‘알파핏 홍천’
코리아팀버 ‘보덴 그랑드’로 완성한 고품격 피트니스 센터 ‘알파핏 홍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11.14 15: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오픈한 강원도 홍천의 대규모 피트니스 센터 알파핏에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품격 강마루 ‘보덴 그랑드’가 시공되어, 공간을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코리아팀버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BODEN(보덴)’의 마루 제품들이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서도 그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널리 사용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오픈한 강원도 홍천의 대규모 피트니스 센터 알파핏에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품격 강마루 보덴 그랑드가 시공되어, 공간을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스무디오크G 패턴으로 화사하고 우아하게 꾸며진 필라테스 공간


전체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바닥에는 보덴 그랑드 스무디오크G 패턴이 시공되어 화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밝은 기운이 가득한 오트밀 컬러에 가까운 보덴 그랑드 스무디오크G 패턴은 모던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을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알파핏은 헬스와 필라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로, 2층은 필라테스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필레타스는 부드러운 움직임에 집중해 동작을 하는 운동으로, 이러한 필라테스의 느낌과 어우러지게 인테리어는 밝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전체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바닥에는 보덴 그랑드 스무디오크G 패턴이 시공되어 화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밝은 기운이 가득한 오트밀 컬러에 가까운 보덴 그랑드 스무디오크G 패턴은 모던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을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나뭇결의 고유질감을 느낄 수 있는 표면 동조엠보가 적용되어 더욱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하고, 125mm의 넓은 규격은 공간을 넓고 시원하게 연출한다.

 


크라운오크G 패턴으로 완성한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헬스 공간


고급스러우면서도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연출을 위해 바닥에는 보덴 그랑드 크라운오크G 패턴을 시공했다.
나무 본연의 내추럴한 색감이 돋보이는 보덴 그랑드 크라운오크G는 깔끔하고 격조 높은 공간을 구현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더해준다.

3층은 헬스를 위한 공간이다. 기구를 사용해서 하는 다소 과격한 운동인 헬스의 특징을 고려해, 인테리어는 활동적이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분위기로 디자인되었다. 운동기구가 빼곡한 헬스장 특성상, 바닥재는 전체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연출을 위해 바닥에는 보덴 그랑드 크라운오크G 패턴을 시공했다. 나무 본연의 내추럴한 색감이 돋보이는 보덴 그랑드 크라운오크G는 깔끔하고 격조 높은 공간을 구현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더해준다. 공간의 특성을 고려했을 때, 바닥재의 강도 역시 매우 중요하다. 코리아팀버의 전문 기술력을 담아낸 강마루 보덴 그랑드는 표면에 고강도 HPM을 사용해 찍힘과 긁힘에 강한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무거운 운동기구가 많은 헬스장에서 선택한 바닥재라는 점에서 보덴 그랑드의 우수한 내구성을 엿볼 수 있다.

 


나무 질감의 아름다움과 트렌디함을 담은 보덴 그랑드


보덴 그랑드는 나무 질감의 아름다움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기존 강마루와 차별화된 중폭 규격(125x800x7.5T)과 원목마루의 질감으로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보덴 그랑드는 알파핏 외에도 다양한 상업 공간과 주거 공간에 시공되며 그 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보덴 그랑드는 나무 질감의 아름다움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기존 강마루와 차별화된 중폭 규격(125x800x7.5T)과 원목마루의 질감으로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스무디오크G, 모네오크G, 크림오크G, 라임오크GN, 덴버오크G, 그라시아오크G, 크라운오크G, 세잔티크G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8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 폭도 넓다. 또한 표면에 고강도 HPM을 적용해 찍힘과 긁힘에 매우 강하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마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창정 2022-12-20 19:31:22
코리아팀버에서 보덴그랑드 제품이 있네요~
디자인이 아주 이뻐요 ~~ 고급스럽고~~ 좋은 정보 갑사합니다
마루를 잘 골라야 전체적인 디자인이 살아나네요
보덴 마루 하고 싶어요~~~
어디서 살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