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친환경 복합 강마루 ‘나투스 듀오’ 장점 부각되며 인기 상승세
동화기업 친환경 복합 강마루 ‘나투스 듀오’ 장점 부각되며 인기 상승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11.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 질감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으로 내추럴하고 품격 있는 공간 연출
나프 보드에 내수 합판을 결합해 안정성 높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나투스 듀오 오리진 브라운
나투스 듀오 오리진 브라운

동화기업이 선보이고 있는 친환경 듀얼 코어 복합 강마루 나투스 듀오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마루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나투스 듀오는 친환경 소재인 나프 보드와 내수 합판을 결합해 안정성을 높인 특수 코어에 고강도 표면 보호층 사용으로, 내충격성과 내수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여기에 나무 질감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으로 내추럴하고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며,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안정성과 친환경이 돋보이는 나투스 듀오


나투스 듀오 윈디 오크
나투스 듀오 윈디 오크

동화기업의 나투스 듀오는 안정성과 친환경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나투스 듀오는 나프 보드(NAF: Non-Added Formaldehyde, 포름알데히드 무첨가)에 내수 합판을 결합해 안정성을 높인 듀얼 코어 복합 강마루다. 나프 보드는 인체에 가장 무해한 수준의 자재에 부여되는 SE0등급의 소재로, 국내산 소나무로 제작된다. SE0등급은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3ppm(0.3mg/L) 이하인 건축 자재를 말하며, 인체에 가장 무해한 수준의 자재에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이다. 나투스 듀오 제작에 사용되는 내수 합판 또한 유해 물질이 거의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다.

 


내충격성과 내수성을 개선하다


나투스 듀오는 섬유판 강마루에 합판 강마루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코어층 적용과 고강도 표면 보호 처리로 시중의 합판 강마루 대비 내충격성과 내수성을 개선했다. 특히, 찍힘·긁힘·눌림과 생활 오염에 매우 강하다. 여기에 물기에 의한 제품 변형을 방지할 수 있어 생활 속 마루 관리를 더욱 편하게 해준다. 이처럼 내충격성과 내수성이 뛰어난 반면, 합판 강마루 대비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소비자 선호가 높다.

 


나무 질감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


나투스 듀오 오리진 오크

나투스 듀오가 사랑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나무 질감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이다. 나투스 듀오는 특유의 나무 무늬를 표현하기 위해 고유의 표면 질감 처리를 제품 패턴별로 다르게 적용해 디자인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다. 나투스 듀오가 선보인 표면 질감은 싱크 텍스처, 파인 텍스처, 포어 텍스처, 매트 텍스처 등 총 4종이다.

또한 나투스 듀오는 모던 그레이, 오리진 브라운, 오리진 오크, 오리진 크림, 그레이 오크, 내추럴 애쉬, 내추럴 오크, 딥 브라운, 리얼 월넛, 리얼 티크, 브라운 오크, 소프트 그레이, 워시 오크, 윈디 오크, 초코 블랙, 플랫 화이트, 화이트 오크, 화이트 워시 오크 등 총 18가지 패턴으로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특히, 깔끔한 브라운 컬러로 깊이 있고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오리진 브라운’, 차분한 그레이 톤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모던 그레이’, 부드럽고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공간을 안락하고 우아하게 꾸며주는 오리진 오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리얼 월넛등 패턴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투스 듀오는 제품 규격을 다양화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나투스 듀오는 폭 115(mm), 길이 800(mm), 두께 7.5(mm) 규격으로, 안정감 있는 중폭 크기에 차분함을 자아내는 디자인을 더해 차별화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넓은 공간감과 우아함을 선사하는 나투스 듀오 텍스쳐


나투스 듀오 텍스쳐 까사 브라운
나투스 듀오 텍스쳐 까사 브라운
나투스 듀오 텍스쳐 옥스포드 오크
나투스 듀오 텍스쳐 옥스포드 오크

동화기업은 나투스 듀오에 이어 올 상반기 나투스 듀오 텍스쳐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군을 강화했다. 나투스듀오 텍스쳐는 안정감이 느껴지는 색상의 패턴으로 구성되어 편안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구현하며, 공간에 개방감을 더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먼저, 나투스 듀오 텍스쳐는 폭 165(mm), 길이 1,205(mm), 두께 10(mm)의 광폭 제품으로, 공간을 한층 넓어 보이게 연출한다. 여기에 광폭 마루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공간에 격을 높여준다.

또한 나투스 듀오 텍스쳐는 깊이감 있는 컬러와 무늿결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까사 브라운, 까사 내추럴, 까사 화이트, 자바 티크, 까사 크레마, 까사 탠 오크, 블랙 월넛, 옥스포드 그레이, 옥스포드 오크, 옥스포드 크림 등 총 10가지 패턴으로 출시된 나투스 듀오 텍스쳐는 나무 질감을 사실적으로 그려낸 디자인으로 공간을 보다 내추럴하고 품격 있게 연출한다.

한편, 나투스 듀오, 나투스 듀오 텍스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