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우아한 공간을 위한 선택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따뜻하고 우아한 공간을 위한 선택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11.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라이트베이지 패턴을 시공한 거실 / 사진·시공: 다원플로링, 인테리어: 디자인온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바닥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그중에서도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원목마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품질·디자인의 원목마루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천연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공간을 연출하는 ST-B시리즈


ST-B 시리즈 내추럴오크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내추럴오크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는 천연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편안한 보행감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원목마루다. 깊어진 브러쉬 마감으로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표면을 구현했고, 섬세한 조색기법으로 원목의 감성을 그대로 살렸다. 나뭇결의 질감과 색감이 공간에 깊이감을 부여한다.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는 어떤 평수대에서도 부담 없이 광폭감을 즐길 수 있는 황금비율 사이즈의 원목마루다. 사이즈는 150mm x 1200mm x 9T,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평수인 20~30평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에서도 부담 없이 광폭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사이즈를 갖췄다. 공간에 우아하고 내추럴한 멋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광폭 사이즈로 공간을 시원스럽고 넓어 보이게 연출한다.

또한 표면에 1.2mm 원목이 올라간 제품으로, 비교적 얇은 두께의 원목을 사용해 원목의 장점은 그대로 누리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아울러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수 등급(HB5)을 획득했고, 친환경 UV 코팅을 7회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공간에 깊이감과 따뜻함을 불어넣는 라이트베이지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라이트베이지 패턴을 시공한 침실 / 사진·시공: 다원플로링, 인테리어: 디자인온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라이트베이지 패턴을 시공한 거실 / 사진·시공: 다원플로링, 인테리어: 디자인온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 라이트베이지는 공간에 단아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패턴으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화이트 베이스의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부드럽고 안락한 공간을 연출하며, 내추럴하면서도 깊이 있는 색감과 질감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색감은 화이트 외 컬러와도 쉽게 조화를 이루며 공간에 특별한 매력을 선사하고, 다양한 디자인·컬러의 가구 및 자재들과 매치도 쉽다. 원목마루 특유의 장점인 나뭇결의 질감과 내추럴한 색감 외에도, 공간에 개방감을 더해주는 광폭 사이즈, 편안한 보행감 등 특징도 부각된다.

노바 원목마루 ST-B시리즈는 라이트베이지 외에도, 나무의 따스한 순수함을 담아낸 내추럴오크’, 풍부한 깊이감이 느껴지는 차분한 느낌의 내추럴스페이스오크’, 나무의 부드러운 온기를 품은 산뜻한 무드의 샌디베이지’, 간결한 무드의 세련미가 가득한 도브화이트’, 활력 있는 분위기와 밝은 기운을 북돋는 골든선브라운’, 그윽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머디브라운’, 공간에 무게감을 더하는 클래식한 무드의 코지딥브라운등 다양한 고품격 패턴으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