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르익은 가을, 진하게 물들은 단풍잎까지 완연한 가을의 정점을 찍고 있다. 가을의 낭만을 방 안에서도 느낄 수 있는 딱 좋은 시기다. 가을밤이 더욱 깊어지는 계절, 가을의 낭만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차분하고 따뜻한 컬러의 벽지를 소개한다.
차분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주는 ‘브릭&다크 그린’

가을하면 떠오르는 브릭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크 그린까지, 톤 다운된 정제된 컬러는 차분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무채색 계열의 벽지 색감보다는 다채로움과 경쾌한 분위기를 주면서도, 화이트 톤의 밝은 소품을 활용하면 더욱 매력있는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 감성과 심플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하늘 아래 같은 베이지 색은 없다. 미세한 명도 차이로도 실내 분위기는 쉽게 달라진다. 진한 브라운 색상보다는 한층 낮은 명도로, 베이지 톤의 벽지 활용은 비교적 심플한 느낌을 준다. 더 짙고 깊은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생기를 더해줄 식물을 활용하거나 우드 인테리어를 활용해 나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약 46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벽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신한벽지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신한벽지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샘플 신청 서비스를 통해 A4 사이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샘플 신청 서비스는 더욱 다양해진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의 특별한 컬러인 ‘신한벽지 X 무아공간’의 무아 컬러를 경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