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älinge, 바닥재 관련 선진 기술 Liteback®을 선보이다
Välinge, 바닥재 관련 선진 기술 Liteback®을 선보이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11.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닥재를 보다 지속 가능하고 가볍게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기술
라이트백 판자. Liteback은 뒷면에만 적용을 한다. 이 작은 홈은 주요 이점을 보장한다.
라이트백 판자. Liteback은 뒷면에만 적용을 한다. 이 작은 홈은 주요 이점을 보장한다.

바닥재를 보다 지속 가능하고 가볍게 만드는 Välinge의 선진 기술 Liteback®(이하 Liteback)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스웨덴의 VälingeLiteback 기술을 사용해 제품 성능은 그대로 유지를 하며, 대신 생산자, 소매업체 및 소비자 모두에게 여러 이점을 제공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바닥 패널의 뒷면에서 재료를 제거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만들었다. Liteback이 통합된 바닥재 옵션은 제품의 변형을 줄여 더 지속 가능하고 무게가 가벼우며 특히, 층간 소음을 줄여주는 우수한 흡음 품질을 제공한다.

 


가벼운 무게무거운 영향


작은 변화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는 많은 부분에서 사실이며, 특히 Välinge의 선진 기술인 Liteback®과 관련해서는 더욱 그렇다. 원자재 사용량을 대폭 줄이는 동시에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독특하고 정교한 혁신.

이 모든 것은 LVT·SPC WPC와 같은 열가소성 바닥재를 보다 지속 가능하고 훨씬 가볍게 만들고자 하는 바람에서 시작되었다. 전통적으로 이 범주의 제품들은 무게가 무겁고 변형될 수 있는 우려가 있다. 이것을 개선하기 위해서 Välinge의 숙련된 혁신가 팀이 개발을 시작했고, 그들은 확실히 해내었다.

 


소비자와 지구 친화적


Liteback 기술을 사용해 제품 성능은 그대로 유지를 하며, 대신 생산자, 소매업체 및 소비자 모두에게 여러 이점을 제공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바닥 패널의 뒷면에서 재료를 제거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만들었다. Liteback이 통합된 바닥재 옵션은 제품의 변형을 줄여 더 지속 가능하고 무게가 가벼우며 특히, 층간 소음을 줄여주는 우수한 흡음 품질을 제공한다.

 


독특한 사운드 성능


건강한 소리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집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 공공장소에 있든 상관없다. 주변이 너무 시끄럽다면 당신의 기분과 전반적인 웰빙에 악영향을 미친다. 연구에 따르면, 일상적인 소음이나 거친 소리에 노출되면 장기적으로 당신의 편안함과 행복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적절한 바닥을 선택할 때에 방의 분위기 뿐만 아니라 흡음에도 반드시 유의해야한다. 올바른 옵션은 소리가 방을 가로질러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고 에코를 줄이며 다른 음향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보다 조화롭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바닥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바닥 패널 뒷면의 독특한 홈 덕분에 Liteback 기술을 사용하는 탄력 있는 바닥은 뛰어난 소음 제거 특성을 얻을 수 있다. 시험결과, Liteback 제품은 실내와 인접한 방 모두에서 긍정적인 흡음 효과를 보였다. 간단히 말해서, 이 기술이 적용된 바닥은 뛰어난 흡음 특성을 가지며 주거 및 상업 지역 모두에서 훨씬 개선된 음향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향상된 지속 가능성


Välinge에게 지속 가능성은 핵심 요소이며 목표는 바닥 및 가구 산업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혁신을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것이다.

Välinge Innovation 아시아 지역 관리자 Magnus Holgesson지속 가능성은 Välinge에서 우리 정체성의 큰 부분이다. 이는 기업으로서 우리의 윤리를 뒷받침하는 주요 원동력이다. 바닥재 산업의 미래는 혁신에 달려 있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한다이 모든 것은 우리가 대규모로 인간과 지구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최상의 기술과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Liteback 기술은 패널 뒷면의 밀링 홈을 기반으로 한다. 패널이 그렇게 특별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볍게 봐서는 안된다. 이러한 홈은 막대한 영향을 미치며 비용, 원자재 소비, 환경 영향 및 CO2 배출을 줄이는 일련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실행한다. 제조 과정에서 최대 20%의 원자재 회수를 제공해 바닥의 무게를 줄이고 결과적으로 공급망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인다. , 지구와 사람들 모두에게 희소식인 것이다.

 


다루기 쉬운 바닥재 솔루션


어깨와 손에 라이트백 판자. 패키지당 무게가 3.5kg 감소해 바닥을 다루는 근육과 에너지를 모두 절약할 수 있다.
어깨와 손에 라이트백 판자. 패키지당 무게가 3.5kg 감소해 바닥을 다루는 근육과 에너지를 모두 절약할 수 있다.

Liteback이 가능하게 하는 20%의 재료 절감은 패키지당 약 3.5kg의 중량 절감에 해당한다. 간단히 말해, 더 가벼운 패키지는 공장 내 이동, 운송 시 살고 내리는 일, 건물 또는 계단 등 어디에서든 더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된 모든 담당자들에게 큰 보너스이고, 또한 가벼운 무게는, 매장 픽업에서 집으로 운송 및 완성된 바닥 설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DIYer에게 엄청난 인체 공학적 이점을 제공한다.

Välinge Innovation 플라스틱 바닥 기술 이사 Per Josefsson우리는 탄력 있는 바닥재 생산자, 구매자, 설치자 및 소비자의 말을 들어 보았다. 모두 기존 제품이 너무 무거워서 운송이 환경적으로 비효율적이고 불필요하게 비싸다고 생각했다. 설치자와 DIY 작업자는 무거운 제품으로 인해 설치 및 취급이 생각보다 어렵다고 불평했다. 이것이 바로 Liteback®이 탄생한 이유다. 간단한 솔루션에도 큰 이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바닥이 벽을 오르게 하세요


계단이 있는 5G Climb Hallway Walnut Nature Natural. 바닥이 벽을 오르게 하는 것은 어떤 방에도 개성을 더하는 세련된 방법이다.
계단이 있는 5G Climb Hallway Walnut Nature Natural. 바닥이 벽을 오르게 하는 것은 어떤 방에도 개성을 더하는 세련된 방법이다.

방의 분위기와 음향 환경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Välinge는 또 다른 위대한 혁신을 제공한다. , 바닥이 벽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창의적인 기능성이다. 정교하고 눈길을 끄는네 특히, Liteback 기술이 통합된 패널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금상첨화다. 훨씬 더 나은 음향과 건강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이 같은 벽면 친화적인 솔루션은 5G® Climb라고 하며 Välinge의 잘 알려진 5G® 클릭 설치 시스템이 가진 모든 장점, 즉 빠르고 쉬운 설치와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동일한 쉬운 설치 방식으로 바닥을 벽에 오르게 하려면 고유한 등반 클립만 추가하면 된다. 이 다용도 솔루션을 사용하면 원하는 방식으로 벽면을 만들 수 있다. 바닥 패널은 원하는 대로 수평, 수직, 비스듬히 또는 헤링본 패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분해가 매우 쉽기 때문에 트렌드와 취향 모두, 모든 종류의 변화를 쉽게 가능케 하는 스마트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 창의성이 발휘되면 벽면의 미학을 순식간에 바꿀 수 있다.

Liteback 5G Climb과 같은 고급 혁신을 통해 여러분은 이제 개인 공간과 환경 친화에 커다란 장점이 있는 바닥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바닥재의 미래는 이미 여러분 앞에 와 있는 것 같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