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23-24 인트렌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현대L&C, 23-24 인트렌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장영남 기자
  • 승인 2022.10.3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나 주제 ‘High Touch’, 11월 1일~10일 홈페이지에서 신청
사진: 현대L&C

현대L&C가 최신 라이프 스타일과 디자인 트렌드 정보를 건축 및 인테리어 관련 업계 전문가들과 공유하고자 1130일에 ‘23-24 인트렌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로 13회 차를 맞이하는 인트렌드 세미나의 주제는 고도의 기술과 인간적 감성을 연결하는 키워드인 ‘High Touch(하이 터치)’. 엔데믹으로의 조심스러운 전환을 앞둔 지금, 얼굴을 마주하는 소통 방식을 되살리고 더 오래 공존하기 위한 책임감 있는 삶을 모색하며 서로를 보살피고 연결하는 공간을 제안할 예정이다.

현대L&C가 제안할 공간 디자인 테마는 바이오 에덴(Bio Eden)-모두에게 이로운 지상 낙원, 호스팅 오아시스(Hosting Oasis)-다시 모이는 기쁨, -토피아(New-topia)-감정을 보듬는 디지털 노스탤지어와 같이 총 3가지로 변화의 속도가 더욱 빨라지는 지금, 우리가 더욱 집중해야 할 트렌드는 무엇인지 살펴본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올 2023년을 준비하며,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현대L&C의 신제품들도 알아볼 시간을 갖는다.

세미나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111일부터 10일까지 현대L&C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lnc.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인트렌드 세미나는 국내외 사회문화적 이슈, 라이프 스타일 및 디자인 트렌드를 연구·분석해 글로벌 인테리어 디자인과 새로운 시대를 관통할 패러다임을 제안한다. 업계를 대표하는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 트렌드의 흐름을 읽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