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서울디자인 2022 참가... ‘다시 마루에서 놀자’ 전시로 주목
한솔홈데코, 서울디자인 2022 참가... ‘다시 마루에서 놀자’ 전시로 주목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10.2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지난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 ‘서울디자인 2022’에 참가해 이목을 끌었다.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지난 10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 서울디자인 2022’에 참가해 이목을 끌었다. 서울디자인 2022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적 디자인 페스티벌이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lasola 라솔라’(이하 라솔라)를 홍보하는 한편, 실제 관람객들이 sb마루 등 라솔라 브랜드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시 마루에서 놀자, lasola maru moments’


한솔홈데코는 ‘다시 마루에서 놀자, lasola maru moments’라는 주제의 전시관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며 잃어버릴 수밖에 없었던 다양한 공간을 되돌려주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를 위해 한솔홈데코는 자사 sb마루 제품 위에서 다양한 자연 소재의 놀이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은 한솔홈데코가 제공하는 윷놀이, 젠가, 도미노 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sb마루로 꾸민 공간 위에서 즐기며 자연스럽게 라솔라 브랜드 제품을 경험했다.

한솔홈데코는 다시 마루에서 놀자, lasola maru moments’라는 주제의 전시관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며 잃어버릴 수밖에 없었던 다양한 공간을 되돌려주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를 위해 한솔홈데코는 자사 sb마루 제품 위에서 다양한 자연 소재의 놀이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구체적으로, 전시관에 편히 앉아 쉬면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을 만들었고, 그 공간들은 sb마루 리얼텍스처 던 내츄럴 오크·던 화이트 오크·페인티드 블랙·페인티드 핑크 패턴으로 꾸몄다. 관람객들은 한솔홈데코가 제공하는 윷놀이, 젠가, 도미노 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그 공간 위에서 즐기며 자연스럽게 라솔라 브랜드 제품을 경험했다. 또한 전시관 바닥은 sb마루 스톤 버블 화이트를, 벽면은 콜렉트월 페이퍼 화이트를 시공,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감각적으로 전시관을 꾸미고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아울러 한솔홈데코는 해당 전시관에 참가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참여사진을 해시태그(#라솔라 #sb마루 #버블화이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라솔라 모먼츠 미니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실제, 행사 기간 동안 전시관은 다양한 놀이를 즐기고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DDP 어울림 광장에 펫빌리지를 조성하고 한솔홈데코의 반려동물 맞춤 마루제품인 한솔펫마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솔펫마루 체험존에서 반려동물 사진을 찍어 필수태그(#한솔펫마루 #강아지마루 #펫빌리지)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업로드하면 에그알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펫 인증샷 이벤트, ‘Best of Best’로 선정된 사진에 대해 애견까페 스튜디오 촬영권 증정 이벤트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