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제안하는 성장하는 아이를 위한 홈퍼니싱 아이템
이케아 코리아가 제안하는 성장하는 아이를 위한 홈퍼니싱 아이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10.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웁스토(UPPSTA)
웁스토(UPPSTA)

집에서의 생활은 아이들의 성장에 매우 중요한 요소다. 아이들은 집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유대감을 쌓고, 놀이와 규칙을 배우며 자라난다. 아이 방을 꾸밀 때 유아동의 신체 및 정서적 특성을 고려하고, 높은 안전 기준에 따라 만든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매일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해 출시된 홈퍼니싱 신제품을 추천한다. 안전하고 실용적이면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으로 아이가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자.

 


상상의 나래를 펼쳐 주는 침대 곁 친구들


블로하이(BLAHAJ) 봉제인형
블로하이(BLAHAJ) 봉제인형

아이들에게 밤은 깜깜하고 무서운 시간이다. 아이들이 상상력을 끌어올려 자신만의 용기 있는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인형과 조명의 도움을 받아 보면 어떨까.

상어 모양의 블로하이(BLAHAJ) 봉제인형은 바닷속 모험을 연상시키고 촉감이 부드러워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최근 기존 제품보다 작은 아기상어 인형이 새로 출시되어 상어 가족도 꾸릴 수 있게 되었다. 이케아의 다른 모든 봉제인형과 마찬가지로 눈이 플라스틱 부자재 대신 자수로 만들어져 보다 안전하다.

곰과 고양이 모양의 퇴베데르(TOVADER) LED 수면등은 아이들도 쉽게 껐다 켤 수 있으며, 분위기에 맞춰 조명색을 바꿀 수 있어 즐거운 잠자리를 만든다. 이셰르나(ISKARNA) LED 탁상스탠드는 모자나 머리띠, 헤드폰 등으로 꾸밀 수 있어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제격이다.

 


혼자서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솔루션


2.트로파스트(TROFAST)
트로파스트(TROFAST)

눈높이에 맞는 수납 제품은 자연스럽게 정리 정돈에 재미를 붙여 정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케아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 솔루션과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트로파스트(TROFAST) 메시수납상자는 그레이블루,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린그레이, 라이트레드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10대의 방에 잘 어울린다.

아이방에 이케아 칼락스(KALLAX) 선반유닛이 있다면 숲속 동물 패턴, 하트 패턴으로 구성된 렝브롬스(REGNBROMS) 수납함을 인서트로 활용해보자. 간편하게 작은 물건을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 활용에도 좋다.

 


안전한 놀이 시간을 만드는 장난감


웁스토(UPPSTA)
웁스토(UPPSTA)

아이의 감각과 인지 능력, 창의성 발달을 위해서는 충분한 놀이 시간이 필수적이다.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으로 집을 즐거운 놀이 공간으로 만들어 보자.

스칸디나비아 숲에서 영감을 받은 웁스토(UPPSTA)는 아이의 학습과 발견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시리즈로, 쌓기놀이, 링끼우기, 나무구슬꿰기, 유아용 손수레 등 발달단계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모든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제작 단계에서 세심한 테스트를 거쳐 던지거나 입에 넣어도 안전하다.

 


숙제도 즐거워지는 공부방


레란데(LARANDE) 책상, 인출식수납유닛
레란데(LARANDE) 책상, 인출식수납유닛

아이만의 독립된 학습 공간은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고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레란데(LARANDE) 책상, 인출식수납유닛은 수납공간이 넉넉하며 가방걸이를 위한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실용적이다. 스코디스(SKADIS) 페그보드를 함께 사용하면 학습할 때 필요한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책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