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인테리어 도어 신제품 론칭
예림임업, 인테리어 도어 신제품 론칭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2.10.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디자인으로 우아하고 트렌디한 공간 연출
리안 아치도어 SW-255
리안 아치도어 SW-255

토탈 인테리어 전문기업 예림임업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여 업계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유연한 곡선이 포인트인 라운드 스타일’, 미니멀 인테리어 공간에 적합한 히든&슬림 스타일’, 따스함을 머금은 우드&스트라이프 스타일등 총 3가지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유연한 곡선이 포인트인 라운드 스타일


리안 아치도어 YSL-251
예림 리안 아치도어 YSL-251

유연함이 돋보이는 라운드 스타일에 적합한 신제품 리안 아치도어는 현재 유행하는 북유럽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이국적인 연출이 가능한 아치형 타입의 중문이다.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유리에 아치판넬을 부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5가지의 모델과 3가지의 아치 핸들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협찬되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유리 타공 디자인이 매력적인 페블타공도어와 깔끔한 라운드 디자인으로 그리너리한 모던 스타일에 어울리는 그랑타공도어는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멀 인테리어 공간에 적합한 히든&슬림 스타일


예림 슬림문틀
예림 슬림문틀

미니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함께 히든&슬림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발포 및 가변형 슬림 문틀을 신규 출시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예림임업은 기존 목재형 슬림 문틀에서 확장한 형태로 습기에 강해 욕실과 같은 공간에도 적용 가능한 발포형 슬림 문틀과, 시공 현장에서 간편하게 시공이 가능한 가변형 슬림 문틀을 선보였다. 무몰딩 방식의 심플한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라인업을 강화한 것. 뿐만 아니라 히든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인 벽면과 도어의 일체감을 담은 데코시트 신제품 페인트 컬러시트도 함께 출시했다. 페인트 컬러시트는 실내 벽지용 도장 페인트에서 착안, 실제 페인트 특유의 질감과 같은 느낌으로 구현해 히든&빌트인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따스함을 머금은 우드&스트라이프 스타일


예림 YAT-1220_YMT-1220A 베르너
예림 YAT-1220_YMT-1220A 베르너

인테리어에서 메가 트랜드로 자리 잡은 우드 스타일과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시킨 신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프리미엄 ABS도어 하프플루트는 입체적인 스트라이프 표면을 구현해 현대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디자인을 제시한다. 또한, 나무를 깎은 듯한 통메가네와 덧몰딩이 돋보이는 글래스 도어 베르너는 따뜻한 솔리드 컬러와 클래식한 우드의 감성을 공간에 자연스럽게 담아내어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세로형 간살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리안200 시리즈 간살 도어는 얇은 환봉 디자인을 가미한 신규 모델을 추가, 불소도장 외에도 예림임업의 전 색상 시트 래핑을 통해 다양한 컬러 구현이 가능하다.

 


펫도어’, ‘슈퍼슬림 미닫이등 라인업 확장


예림 펫도어 YAT-001L
예림 펫도어 YAT-001L

예림임업은 이 외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도어인 펫도어를 선보였다. 문이 닫힌 상태에서도 자유롭게 양방향 이동이 가능하도록 문 하단에 폴딩형 작은 도어를 설치했으며, 모서리는 둥글게 제작해 반려동물의 안전을 생각했다. 또한, 프레임 두께를 최소화해 보다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슈퍼슬림 미닫이중문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예림임업의 인기 아이템인 슈퍼슬림 연동도어를 미닫이 형태로 적용한 것으로, 주력 아이템인 중문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