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컬러를 활용한 벽지 인테리어 제안
가을 컬러를 활용한 벽지 인테리어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10.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아이리스 6846-5 위트
신한벽지 아이리스 6846-5 위트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찾아왔지만, 평소와 다르게 더욱 짧게 느껴지는 가을이다. 하지만 가을은 더웠던 여름과 추워질 겨울 사이에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계절이다. 소중한 계절,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편안하고 안락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따뜻하고 차분한 가을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벽지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따뜻함과 내추럴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컬러


(좌)아이리스 6853-4 벤지 / (우)스케치 15096-4 별의속삭임
(좌)신한벽지 아이리스 6853-4 벤지 / (우)신한벽지 스케치 15096-4 별의속삭임

은은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톤의 컬러는 가을뿐 아니라 다른 계절에도 사랑받고 활용도가 높은 컬러이다. 내추럴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컬러는 가을의 공기와 햇살을 머금으면 더욱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소품, 가구, 조명 컬러 매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기분에 따라 변화를 주기 쉽다.

 


더욱 진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 컬러


리빙 70227-24 던
신한벽지 리빙 70227-24 던

브라운 컬러는 베이지 컬러보다 명도가 낮기 때문에 더욱 진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명도가 낮은 컬러 사용이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패브릭, 가구 혹은 라이트 그레이 소품을 활용하면 좀 더 가벼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활용에 부담감이 없다면 블루 컬러를 믹스해서 좀 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약 46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벽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신한벽지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신한벽지 홈페이지에서 샘플 신청 서비스를 통해 A4 사이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샘플 신청 서비스는 더욱 다양해진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의 특별한 컬러인 신한벽지 X 무아공간의 무아 컬러를 경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