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광폭·장척 강마루 ‘세라 플렉스 190’ 선봬
이건마루, 광폭·장척 강마루 ‘세라 플렉스 190’ 선봬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9.2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규격으로 넓은 공간감 연출, 리얼 우드 질감 표현
세라 플렉스 190 마일드베이지
세라 플렉스 190 마일드베이지

이건산업의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국내 최대 광폭·장척 규격으로 고급스럽고 넓은 공간감을 연출하는 신제품 세라 플렉스 190’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최근 시장에서는 대형 규격의 인테리어 자재가 트렌드로 부상했다. 공간에 확장감을 부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이번 신제품은 190x1615mm의 프리미엄 규격으로, 공간을 더욱 넓고 개방감 있게, 또 우아하게 연출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원목의 크라운 패턴과 스트레이트 패턴을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했으며, 섬세한 3D 엠보 기술로 입체적인 질감과 사실적인 나뭇결을 표현했다. 압도적인 규격뿐만 아니라, 표면의 입체적 질감과 사실적 나뭇결을 자랑해 마루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해 마일드 화이트, 마일드 크림, 마일드 베이지, 마일드 오크, 마일드 골드 등의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이건산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형 규격의 제품으로, 격조 높은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구현한다안락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 스타일의 높은 인기를 고려해,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도 품격 있는 컬러 위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특징은 디자인뿐만이 아니다. 인테리어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고려하는 것은 디자인이지만, 마루는 일상에서 매일 접촉하는 자재인 만큼 실용적인 면도 매우 중요하다. 특히, 아이나 노인이 있는 가정의 경우, 내구성과 보행감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신제품은 타 강마루 제품과 차별화된 10.5mm의 두께로 보행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수축과 변형이 적어 제품 안전성이 높다. 또한 고강도 HPM 사용으로 찍힘과 긁힘, 오염 등의 손상이 잘 발생하지 않으며, 국내 친환경 최고 등급인 Super E0 등급의 국내산 친환경 합판을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도 덜었다.

한편, 세라 플렉스 190은 지난 7월 출시한 이건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와 믹스 매치하면 단차 없이 우드의 따뜻한 느낌과 타일의 모던한 느낌을 한 공간에 연출할 수 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세라 플렉스 190은 트렌디한 규격 및 디자인에 높은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가 기대된다이건마루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퀄리티 높은 제품들로 마루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