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새로워진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 론칭
신한벽지, 새로워진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 론칭
  • 장영남 기자
  • 승인 2022.09.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98-9 온화한 숨결
15098-9 온화한 숨결

집은 단순히 휴식을 위한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오피스, &, &카페 등 활용도가 높아진 만큼, 공간 분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컬러를 활용한 공간 분리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컬러를 활용한 공간 분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욱 새로워진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를 소개한다.

 


컬러테라피 효과가 있는 친환경 벽지, 풍부한 컬러를 벽지에 담다


1575-12 무아 카키그린
1575-12 무아 카키그린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는 한국컬러테라피협회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컬러가 주는 컬러테라피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하는 디자인 기업 무아공간과의 협업으로 더욱 풍부한 컬러를 벽지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항곰팡이, 항균 기능과 다양한 친환경 인증, 그리고 만 3세 미만의 유아가 사용할 수 있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오코텍스 인증, 세계적인 안전 규격 인증 기관인 UL그린가드 골드등급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6패턴 146컬러, 세분화된 소비자의 컬러 니즈를 반영하다


15105-3 그날의 약속
15105-3 그날의 약속

신규 스케치는 총 26패턴 146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베이직한 컬러의 확대와 새로운 컬러의 추가로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컬러 니즈를 반영했다. 크게 심플하고 깔끔한 플레인과 내추럴한 조직감의 패브릭으로 구분된다. 무지 패턴의 플레인은 비비드한 컬러와 모던함으로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패브릭은 보다 다양한 텍스처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신한벽지X무아공간, 특별한 컬러를 제안하다


15088-6 여름바다 풍경
15088-6 여름바다 풍경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에 더욱 풍부한 컬러를 담기 위해 신한벽지와 협업한 무아공간은 모두가 나다운 공간에 살아야한다라는 핵심 가치를 주거 공간에 표현하는 디자인 기업이다. 이러한 무아공간의 핵심 가치는 유튜브 무아연구실TV’ 채널을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레이아웃과 컬러 조합 등 다양한 인테리어와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람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선사하고 있다. 새로워진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와 신한벽지X무아공간의 특별한 컬러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신한벽지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샘플신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