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프리미엄 벽면재 ‘라솔라 콜렉트월’ 출시
한솔홈데코, 프리미엄 벽면재 ‘라솔라 콜렉트월’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9.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의 감각으로부터 찾은 프리미엄 천연소재 방염 벽면재
모하비샌드
라솔라 콜렉트월 모하비샌드

한솔홈데코가 프리미엄 천연소재 방염 벽면재인 ‘lasola Collect Wall(라솔라 콜렉트월)’을 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라솔라 콜렉트월은 ‘High Standard High Design’을 표방하는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인 라솔라의 고감도 프리미엄 브랜드 라솔라 콜렉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소비자와 만나게 되었다.

 


방염성능 등 우수한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갖추다


도와다민트
라솔라 콜렉트월 도와다민트

라솔라 콜렉트월은 우수한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지닌 프리미엄 천연소재 벽면재다. 먼저, 뛰어난 방염성능으로 화재에 대한 안전성을 갖추고 있어 다중이용시설 및 주거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라돈 방출량이 기준치 1/20수준의 매우 우수한 친환경 자재로, 내충격성, 내오염성 및 항곰팡이 성능도 뛰어나 유지관리도 용이하다는 강점을 가진다. 또한 홈가공과 매지 마감재가 있어 단차 발생이 없고, 접착제와 타카를 사용하는 건식 시공법으로 설치가 쉬워 공사 기간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지구가 가진 본질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다


라솔라 콜렉트월 베로나핑크(좌) / 사바나블랙(우)

라솔라 콜렉트월은 홀(1200x2400x8mm), 하프(590x2400x8mm), 쿼터(590x1190x8mm)3가지 규격과 PAPER, STONE, SAND, WOOD, METAL 5개 파트 총 15개의 패턴을 라인업 해 공간 특성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닥나무 수제 한지의 결을 살린 페이퍼화이트는 은은한 공간의 질감과 여백의 컬러를 제공하며, 지구에서 가장 큰 소금 사막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우유니 화이트’, 인도양 최후의 낙원 라디게 섬의 이국적인 컬러와 해변 암석의 컬러를 그대로 담은 라디게그레이’, 스페인 칼리시아 해안을 따라 파도가 암석을 깎아서 만든 칸티브리아해 대자연의 컬러인 플라야브라운은 천연 STONE에서만 자아낼 수 있는 컬러를 그대로 머금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스코틀랜드 루이스 섬의 바람에 날리는 시구와 백사장의 맑은 컬러는 루이스화이트에 오롯이 담았으며, 알프스 몽블랑이 위치한 론알프스의 깨끗하고 순수한 설산의 화이트는 론화이트, 서아프리카 적도에서 자라는 흑단의 패턴과 먹색에 가까운 흑색의 컬러는 사바나블랙으로 담아내, 더욱 가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라이프와 어울리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라솔라 콜렉트월 디자인 총괄 유이화 건축가는 현대의 공간은 재료의 물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잃어가고 인류 모두의 집인 지구가 가진 본질의 아름다움을 잃어가고 있다금번 출시한 라솔라 콜렉트월을 통해 지구가 가진 본질의 아름다움을 찾아 마치 공간을 여행하듯 지구의 감각을 콜렉트 해 우리의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로 공간의 가치를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라솔라 콜렉트월이 가진 자연을 닮은 섬세하고 감도 높은 디자인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고급벽지, 타일, 대리석 복합타일, 인테리어 필름, 기타 아트월을 대체할 수 있는 고품격 제품으로,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박물관, 미술관, 백화점, 로비, 클럽 하우스 등 디자인을 중시하는 상업공간 및 다중이용시설에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라솔라 콜렉트 브랜드 제품 확대로 선택의 폭을 넓히다


우유니화이트
라솔라 콜렉트월 우유니화이트

한솔홈데코는 지난 2월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인 라솔라를 공식 런칭했고, 이번에는 라솔라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라솔라 콜렉트를 선보였다. 여기서 콜렉트는 지구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각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생생한 질감과 풍성한 컬러로 공간을 더욱 감도 있게 완성시킨다는 제품 콘셉트로 공간을 여행하듯 지구의 감각을 콜렉트(COLLECT)하다라는 의미를 가진다. 라솔라 콜렉트월을 시작으로, 향후 프리미엄 제품인 라솔라 콜렉트 브랜드에 해당하는 도어, 마루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풍요롭고 격조 높은 공간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