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 출시
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8.0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톤의 아름다운 무늿결과 촉감을 담다
라일리베이지
세라 플렉스 스퀘어 라일리베이지

이건산업의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톤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강마루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SERA Flex Square)’를 출시해 이목을 끈다.

최근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의 열기가 지속되면서 마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마루는 인테리어의 시작이자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어떠한 자재와 패턴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하다. 이건마루는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마루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마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브리즈그레이, 데저트크림, 스텔라라이트, 라니화이트, 미스티샌드, 베일리아이보리, 라일리베이지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고강도 HPM 위에 3D 엠보 기술을 더해 자연석 그대로의 무늬결과 촉감을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12 비율의 규격은 공간을 보다 여유롭고 안정감 있게 연출해준다.

소비자들은 인테리어를 고려해 타일을 선택할 경우 미적인 면뿐만이 아니라 실용적인 면에서도 고려할 부분이 많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찍힘, 긁힘 등으로 손쉽게 손상될 수 있으며, 노인들의 경우 자칫 미끄러짐 등으로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는 뛰어난 표면 강도로 찍힘, 긁힘, 오염 등에 강해 활동성 높은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건마루가 직접 제작한 국내산 최고급 친환경 내수합판을 사용해 MDF 대비 물과 습기에 강하고 시공 및 보수 철거도 용이하다. 규격은 폭 295mm, 길이 600mm이며, 두께는 원목마루와 유사한 10.5T로 보행감이 좋고 수축·변형이 적어 제품 안정성도 뛰어나다.

아울러 세라 플렉스 스퀘어는 지난 10월 출시한 이건마루 세라 플렉스 143’과 동일한 두께로 단차없이 시공이 가능해, 공간에 따라 타일의 모던한 느낌과 우드의 따뜻한 느낌을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는 높은 실용성에 스톤 고유의 고급스러운 무늬결과 촉감으로 심미적 만족감까지 높여주는 제품이다라며 이건마루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퀄리티 높은 제품들로 마루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