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SBS ‘오늘의 웹툰’ 협찬 눈길
한솔홈데코, SBS ‘오늘의 웹툰’ 협찬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8.0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마루·도어·스토리월 시공, 고품격 자재로 현실감 극대화
여자 주인공인 온마음(김세정 분)의 집에는 sb마루 리얼텍스처 던내츄럴오크를 시공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자사의 sb마루, 도어, 스토리월 등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눈길을 끈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웹툰 업계의 일상을 담은 작품으로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김세정 분)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최다니엘(석지형 역), 남윤수(구준영 역), 김갑수(백어진 역) 등이 출연한다. 
한솔홈데코는 sb마루 스톤, sb마루 리얼텍스처를 비롯해 ABS도어, 타공도어, 스토리월 제품을 공식 협찬하며 촬영장에서 드라마 현실감을 극대화시켰다.
먼저, 여자 주인공인 온마음(김세정 분)의 집에는 sb마루 리얼텍스처 던내츄럴오크를 시공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극 중 원로 무협 만화 작가인 백어진(김갑수 분)의 작업실에는 sb마루 스톤 테라조그레이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내츄럴한 분위기를 더했다.

백어진(김갑수 분)의 작업실에는 sb마루 스톤 테라조그레이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내츄럴한 분위기를 더했다.

sb마루 스톤과 리얼텍스처는 친환경 최고등급(Super-E0)의 sb코어재와 특수 표면처리기술을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거의 방출되지 않고 타 마루에 비해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마루의 찍힘이나 긁힘에도 강하다. sb마루 리얼텍스처는 다양한 천연원목 질감의 깊이 있는 무늬결이 돋보이며, sb마루 스톤은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목질소재에 대리석 표면재를 입힌 마루로 찍힘이나 긁힘에 강할 뿐만 아니라 천연 대리석이나 폴리싱 타일의 차가움, 미끄러움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테라조그레이 패턴은 테라조만의 개성있는 패턴에 내츄럴한 컬러감이 트렌디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하며, sb마루 리얼텍스처 던내츄럴오크는 지난 코엑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협찬, 오크 원목의 리얼한 텍스쳐 질감에 붉은빛을 가미해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온마음(김세정 분)의 집에는 신제품인 ABS도어 HAA-41와 타공도어 HHA-07도 시공되어 공간에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했다. ABS도어는 ABS패널에 데코시트를 합지해 제작한 제품으로 가볍고 시공성이 우수하며 방음과 단열 효과가 높고 실용적이다. 타공도어의 경우 타공 부분에 다양한 유리를 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상업공간, 사무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온마음(김세정 분)의 집에는 신제품인 ABS도어 HAA-41와 타공도어 HHA-07도 시공되어 공간에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했다.
뽐므(하율리 분)의 작업실에는 벽장재 스토리월 폰티아와 타공도어 HHF-12 티탄화이트를 시공했다. 특히, 스토리월 폰티아는 우수한 광택과 커다란 마블링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벽면 인테리어에 우아한 포인트 역할을 한다.

뽐므(하율리 분)의 작업실에는 벽장재 스토리월 폰티아와 타공도어 HHF-12 티탄화이트를 시공했다. 특히, 스토리월 폰티아는 우수한 광택과 커다란 마블링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벽면 인테리어에 우아한 포인트 역할을 한다. 스토리월은 리얼한 표면질감을 재현한 친환경 벽면재로, E0등급 친환경 소재로 만든 국내 최대규격 강화 우드로 기품있는 공간 실현이 가능하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협찬한 sb마루, 도어, 스토리월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드라마 협찬 진행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컨텐츠 협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