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바닥 스타일을 위한 현대적인 솔루션 Välinge 5G®
고전적인 바닥 스타일을 위한 현대적인 솔루션 Välinge 5G®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07.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링본 바닥재의 올바른 클릭 설치 기술을 발견한 도매상
5G LVT용
5G LVT용

헤링본은 오랫동안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닥재 설치 패턴 중 하나다. 헤링본은 수십 년 동안 스타일과 취향의 변화를 견뎌온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에 다시 부활을 했다. 이 전통적인 패턴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증가하고 있지만, 오늘날의 DIY 소비자와 설치 전문가는 기존의 단점을 제거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 바닥재 제품 판매자의 경우 이 고전적인 스타일에 적합한 최신 기술을 찾는 것이 종종 어려울 수 있다. 우리는 이 중요한 시장 수요에 대한 입증된 솔루션을 최근에 서야 발견한 회사인 Vivafloors와 이야기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리더


네덜란드 도시 Goor에 기반을 둔 VivafloorsPVC 바닥재 도매 공급업체다. 이 회사는 긴 판자, 타일 및 헤링본 형식으로 제공되는 클릭(비 접착방식) 및 글루다운(바닥 접착방식) 제품을 전문으로 한다. 2010년에 설립된 Vivafloors는 현재 약 35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유럽 전역에서 판매하고 있다. 네덜란드의 국내 시장 외에도 독일, 벨기에, 오스트리아, 스위스 및 리투아니아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Vivafloors의 제품 관리자인 Jolanda Looman“Vivafloors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10년 만에 우리는 매출 측면에서 네덜란드 3위 공급업체로 성장했다. 2020년과 2021년에 우리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에 수여하는 가젤상을 수상했다. 우리는 이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올바른 기술


5G Herringbone

헤링본 바닥은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취향을 성공적으로 보완할 수 있는 고전적인 스타일로 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고 그 수요가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빈티지 모양이 매력적일 수 있지만, 소비자는 여전히 단순함과 설치 용이성 및 장기 관리를 현대적으로 잘할 수 있는 최신 제조 기술에서 오는 모든 이점을 원하고 있다. 이러한 이중성은 제품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찾기 시작하는 Vivafloors에게 고유한 도전 과제가 되었다.

Jolanda Looman우리는 헤링본용 클릭 시스템을 찾고 있었다. 우리 공급업체는 전통적인 기술을 사용해 클릭 헤링본 바닥의 샘플을 만들었지만 우리는 전통적인 솔루션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했다. 그래서 우리는 Andreas NilssonVälinge Innovation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했다. 그는 헤링본에 5G® 폴드 다운 기술(5G® Fold Down Technology)을 추천했다고 설명했다.

스웨덴에 기반을 둔 Välinge Innovation AB20055G 접이식 기계식 잠금 기술의 첫 번째 버전을 시장에 출시했다. 유연한 플라스틱 텅 인서트를 사용하는 특허 받은 설계 덕분에 이 솔루션은 빠른 설치와 수직 및 수평의 안정적인 잠금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패널 사이에 나타나는 간격 개방 및 높이 차이를 방지한다. 이 솔루션의 입증된 성공률은 전 세계적으로 10이상의 바닥재에 사용되고 있다. Vivafloors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은 탄력 있는 바닥 제품의 경우 최신 버전의 5G 폴드 다운을 4mm 두께의 패널에도 사용할 수 있다.

Välinge Innovation의 주요 계정 관리자인 Andreas Nilsson“5G 기술을 다른 비접착 클릭 설치 시스템과 차별화하는 한 가지는 헤링본 종류, 정사각형 바구니 등을 포함해 유연한 패턴 설치를 위해 바닥 패널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5G 잠금 텅은 패널의 짧은 쪽이 아닌 긴 쪽에 삽입된다. 바닥을 여는 간단한 분해 핀 덕분에 필요한 경우 조립 및 분해가 매우 쉽다고 말했다.

 


성공을 위한 테스트


5G Herringbone 분해
5G Herringbone 분해

5G 솔루션이 포함된 헤링본 바닥재 샘플을 받은 Vivafloors는 테스트를 시작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솔루션인지 확인했다.

Jolanda Looman테스트 보고서와 결과가 좋았다. 우리는 비접착 방식인 5G 폴드 다운으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헤링본 스트립의 모든 측면이 클릭되고 고정되어 프로젝트 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했다고 말했다.

한편, Vivafloors의 경우 프로젝트의 성공은 기술 자체의 발견 그 이상이었다. 바닥재 제품에 5G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Välinge Innovation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발전시킬 수 있었기 때문이다. Välinge InnovationVivafloors의 제품과 시장 요구에 맞는 최적의 방식으로 5G 폴드 다운 시스템을 제공했다.

Jolanda Looman“Välinge와 함께 작업하는 것에 매우 만족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문제나 질문이 있으면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바로바로 제공해줘서 많은 도움이 된다. Välinge는 스웨덴 본사에서 제품 시험을 해줬으며 공장에서 전문직원을 보내줘 우리를 도와줬다고 밝혔다.

Andreas Nilsson“Välinge는 사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생산업체, 유통업체 또는 수입업체 등 어느 위치에 있든 Välinge는 특정 바닥재 제품에 적합한 기술을 제공하고 정교하게 교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고 말했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