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테라스(NOVA TERRACE)’ 론칭
‘노바 테라스(NOVA TERRACE)’ 론칭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8.0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대리석과 스톤 본연의 섬세한 미감을 담은 강마루
바닥_마블로단테, 벽_아로하베이지
바닥: 노바 테라스 마블로단테 / 벽: 노바 테라스 아로하베이지

국내 프리미엄 마루 및 접착제 전문기업 노바마루(NOVA)가 천연 대리석과 스톤 재료 본연의 섬세한 미감을 담은 강마루 노바 테라스(NOVA TERRACE)’를 새롭게 출시해 시선을 모은다. 신제품 노바 테라스는 천연 대리석의 패턴과 포세린 타일을 밟는 듯한 오돌토돌한 스톤 질감을 디테일하게 구현한 마루다. 초광폭 사이즈,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과 리얼한 질감을 갖춘 노바 테라스는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마루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했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초광폭 사이즈로 더 넓고 안정감있게,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품격있게, 벽장재 시공·혼합 시공으로 더욱 다채롭게 공간을 꾸며주는 노바 테라스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초광폭 사이즈로 공간을 더 넓고 안정감있게


아로하베이지
노바 테라스 아로하베이지

초광폭 사이즈의 노바 테라스는 이상적인 공간을 구현한다. 폭이 넓은 바닥재는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고 시원하게 연출해준다. 노바 테라스는 국내 최대인 395mm의 폭을 자랑한다. 길이는 790mm로 폭과 1:2 비율을 맞춰 스톤 바닥재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최적의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압도적인 사이즈에 대리석 등 스톤을 구현한 아름다운 디자인이 더해져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이에 더해 목재가 가지고 있는 장점으로 보다 편안한 보행감과 따스함, 그리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최고급 합판을 베이스로 제작되어 열과 습기로부터 안전하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표면 강도로 찍힘, 긁힘, 오염 등에 강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을 품격있게


노바 테라스 델피늄그레이
노바 테라스 델피늄그레이

노바 테라스는 스톤 본연의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공간의 가치를 한층 높여준다. 차분하고 단아한 크림 톤 스타일링 아로하베이지’, 포근하고 따스한 감성의 코튼 베이지 베이비블룸’, 우아한 마블링의 소프트&페미닌 무드 마블로단테’, 모던한 감각의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무드 데이지모션’, 차분하고 정돈된 무게감의 뉴트럴 그레이 델피늄그레이5종의 패턴으로 출시되어, 공간 콘셉트와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고급스럽지만 화려함보다는 모던하고 차분한 무드를 자아내 공간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크림, 베이지, 그레이 등 정갈한 색감은 어떠한 자재나 가구와도 쉽게 조화를 이룬다.

 


벽장재 시공, 혼합 시공으로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바닥: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 / 벽: 노바 테라스 베이비블룸
바닥: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 / 벽: 노바 테라스 베이비블룸

노바 테라스는 바닥재와 벽장재 모두 시공이 가능한 마루&벽장재 공용제품(all-round 마감재)으로 더욱 다양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같은 디자인으로 바닥과 벽을 모두 마감하면, 공간에 확장감을 부여할 수 있고, 한층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구현할 수 있다. 아울러 패턴이 다른 제품 간 조합으로 공간에 컬러감을 주면서 보다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등 선택지가 다양하다. 여기에 노바 테라스는 노바 블랙라벨, 노블강 등 기존 노바마루 제품과 단차 없는 혼합 시공이 가능해, 사이즈와 패턴을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고,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구현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