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2022 아이리스’ 론칭
신한벽지 ‘2022 아이리스’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6.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쉬운 벽지 인테리어
신한벽지 아이리스 6848-3 제이콥
신한벽지 아이리스 6848-3 제이콥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바로 벽지부터 시작이다. 공간에서 벽지가 차지하는 면적은 39%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만큼 공간에서 벽지의 역할이 중요하다. 하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벽지 중에서 마음에 드는 벽지를 고르는 게 쉽지는 않다. 바닥, 가구 등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패턴인지 컬러인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가장 쉬운 벽지 코디가이드 ‘2022 아이리스를 추천한다. 제안하기 쉽고 시공이 쉬우면서 선택까지 쉬운 모두를 위한 맞춤형 벽지를 만나보자.

 


감각적인 공간


6853-8 벤지
6853-8 벤지

감각적인 공간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거실은 넓고 쾌적함이 중요한 곳으로 퓨어 화이트 컬러 제품을 추천한다. 화이트는 깔끔한 컬러로 공간이 확장되는 느낌을 준다. 침실은 따뜻한 분위기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는 은은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는 컬러이다. 포인트로 바이올렛 컬러를 활용하면 더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자연을 닮은 공간


6851-8 아벨
6851-8 아벨

자연을 닮은 공간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내추럴 플랜테리어. 플랜테리어란 식물과 인테리어의 합성어로 식물을 활용하는 인테리어 방법이다. 반려 식물을 키우거나 조화, 포스터 등 소품을 활용하기도 한다. 플랜테리어는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이와 어울리는 벽지로 베이지 컬러를 추천한다. 베이지 컬러는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주변 인테리어 소품들과 어울림이 좋다. 식물을 키우기 어렵다면 그린 컬러를 활용해도 좋다. 그린 컬러는 활력 넘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푸른 자연의 느낌을 주는데 탁월하다.

 


로맨틱한 공간


6835-4 컬러월
6835-4 컬러월

로맨틱한 공간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달달한 신혼부부도 귀여운 우리 아이들도 모두 좋아하는 러블리한 공간을 만들어보자. 핑크빛 화이트 컬러로 로맨틱하면서 핑크 컬러로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벽지 코디가이드 ‘2022 아이리스가 더 궁금하다면 신한벽지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