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하우징 VOL.09’ 발간
‘로드하우징 VOL.09’ 발간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6.2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사례를 소개한 RD종합건설 가이드북

종합건설기업 로드하우징이 대표적인 건축사례를 모아 편찬한 가이드북 로드하우징 VOL.09’를 발간했다.

로드하우징이 완공한 일반주택 및 상가주택, 설계사례가 담겨있는 이번 가이드북은 건축주에게 디자인, 인테리어, 설계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종합건설기업 로드하우징은 철저한 원칙과 기준을 가지고 고객과의 첫 만남부터 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조화롭게 소통하며, 내 가족들이 산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집을 짓는 기업으로 잘 알려졌다. 또한, 주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 용인시에 소형주택, 모임스타일, 모던스타일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이드북 첫머리에서도 용인 모델하우스를 소개하고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매력을 지닌 모델하우스의 장점이 잘 표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로드하우징이 시공을 맡은 충남 당진시 최초의 전원주택 단지, 전남 여수시 이목리 개발 단지 등 큰 의미가 있는 대규모 시공 사례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이드북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반주택 시공사례에서는 로드하우징의 저력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건축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청라 주택, 수원 이목동 주택,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뤄 그림 같은 남양주 목조주택, 여수 씨드프랑스, 특별한 매력이 있는 광주 임암동 주택, 청주 가좌리 주택, 고급스럽고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광주 수완동 주택, 평택 월곡동 주택 등 로드하우징이 설계·시공한 전원주택 사례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다.

로드하우징이 완공한 상가주택 시공사례도 실려있다. 로드하우징은 상가주택 부문에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많은 건축주를 만나고 있다. 모던하고 실용성 높은 고덕여염11길 상가주택, 이국적인 외관이 매력적인 고덕국제4길 상가주택,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은실고가길 상가주택 등 가이드북의 시공사례를 통해 건축주가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가이드북에는 로드하우징이 그동안 진행해 온 다채로운 설계사례도 담겨있다. 이 파트에는 독립적인 특징을 가진 다양한 평수와 디자인의 완공주택 건축정보와 외관 사진이 실려있어, 효율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로드하우징 관계자는 집을 짓는다는건 즐거운 일이지만, 신중해야 하고 큰 공사이기 때문에 이를 잘 이끌어줄 수 있는 기업과 가이드가 필요하다건축주에게 올바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가이드북인 로드하우징 VOL.09를 출간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건축주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춘 로드하우징과 함께 행복한 집짓기를 시작해 볼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