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아이보리 인테리어 가이드 제안
화이트&아이보리 인테리어 가이드 제안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6.1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아트북 57203-1
개나리벽지 아트북 57203-1

GNI개나리벽지가 정갈하고 안락한 공간 연출을 위한 화이트&아이보리 인테리어 가이드를 제안한다. 컬러마다 가지는 특성이 있다. 화이트는 화사하고 따뜻하며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아이보리는 편안하고 감성적이며 부드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GNI개나리벽지는 각 컬러가 가진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는 벽지 디자인을 포함한 전체적인 콘셉트와 디테일한 요소에 집중했다.

 


모던 내추럴의 완성, 화이트 컬러 인테리어


모든 인테리어의 기본이 되어주는 화이트 컬러는 밝고 화사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벽을 수평, 수직으로 확장시켜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지닌다. 그리고 밝은 오크 컬러의 바닥재와 화이트 컬러의 몰딩과 매치하면 더욱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화이트 Warm White

아트북 57206-1
개나리벽지 아트북 57206-1

차분하고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화이트를 내추럴한 요소와 함께 풀어낸 인테리어다. 아늑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따뜻한 화이트는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어떤 가구, 소품과 매칭하는가에 따라 심플 모던 혹은 모던 내추럴 연출이 가능하다. 패브릭과 우드, 간결한 형태의 가구를 적절히 매칭해 모던 내추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깨끗하고 정돈된 분위기의 플랜테리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안할 만한 스타일링으로 원목가구와 우드 마감재에서 오는 따스한 느낌과 웜화이트 컬러 벽면의 조합으로 한층 더 포근한 분위기 연출할 수 있다.

채광이 깊게 들어 공간을 밝고 포근하게 꾸며주는 모던 내추럴 인테리어로 따뜻한 톤의 패브릭 소파와 커튼 등을 활용해 감성적이고 아늑한 분위기 연출할 수 있다.

 

심플 화이트 Simple White

아트북 57160-28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60-28

아늑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거실에 꼭 필요한 가구만 최소한으로 두는 것을 제안한다. 식물이나 내추럴한 소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고, 대리석 소품이나 중문으로 심플 화이트 콘셉트를 완성할 수 있다. 벽면은 심플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페인트 엠보 벽지를 추천하며, 밝은 컬러감의 대리석 패턴 바닥재와 잘 매치되어 공간을 더 밝고 깨끗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무몰딩 혹은 마이너스 몰딩을 통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화이트 공간을 원한다면 화이트 벽지와 그레이쉬 바닥재를 매치해 심플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된 침실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그레이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톤의 소품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아이보리 톤의 페인트 벽지 아트북 57160-28은 공간을 포근하면서도 심플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온화한 아이보리 컬러의 내추럴 인테리어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인 아이보리와 베이지를 내추럴한 요소와 함께 풀어낸 인테리어다. 아늑하고 부드러운 컬러인 이 컬러는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우드 소재나 패브릭을 활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가구는 심플하게, 따스함은 가득 채운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차분한 아이보리 Calm Ivory

아트북 57190-2
개나리벽지 아트북 57190-2

직물 텍스쳐의 아이보리 컬러는 공간을 차분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밝은 오크 컬러의 바닥재와 심플한 화이트 몰딩과 매치하면 한층 더 심플한 공간이 될 것이다. 특히 우드가구와 패브릭 텍스쳐의 소품들과 매치하면 훨씬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톤온톤 컬러로 공간에 깊이감을 주는 힐링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에 오크 컬러의 바닥재, 소프트한 화이트 몰딩을 매치해 머물고 싶은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너무 밝은 톤의 화이트 벽면이 부담된다면 따뜻함을 주는 아이보리 컬러 벽지가 더욱 효과적일 것이다.

아트북 57190-2 심플아이보리 컬러는 페인트 엠보벽지로 내추럴 인테리어에 두루 사용되는 제품이다. 우드 컬러와 잘 어울리며 파스텔 톤의 가구, 소품을 배치하면 보다 감성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소프트 베이지 Soft Beige

로하스 87447-2
개나리벽지 로하스 87447-2

머물고 싶은 나만의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부드러운 컬러감의 베이지 패브릭벽지를 추천한다. 원목가구와 우드 재질과 가장 잘 매치되는 컬러이며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을 같이 매치하면 차분하면서도 따뜻함이 가득한 공간이 될 것이다.

소프트 크림 컬러 로하스 87447-2는 과하지 않은 잔잔한 패브릭 패턴을 지녀 공간을 더욱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패브릭 소재를 통해 푹신함이 느껴지는 뉴트럴 컬러의 곡선형 소파는 벽면의 컬러와 잘 매치되어 휴식을 주는 거실 공간을 완성할 것이다.

웜베이지 컬러의 벽지는 침실 공간을 포근하게 만들어 준다. 뉴트럴 컬러의 패브릭 침구와 은은한 조명, 우드 소재가 톤온톤으로 매치되어 지친 몸을 충전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변신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