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홈씨씨 윈도우 5+’ 출시
홈씨씨 인테리어, ‘홈씨씨 윈도우 5+’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2.05.3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열 성능과 디자인 한층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고단열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5+(HomeCC WINDOW 5+)’를 새롭게 출시해 이목을 끈다.

홈씨씨 윈도우 5+는 앞서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 제품으로, 슬라이딩 개폐 방식에 시스템 창호 수준의 높은 단열 성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홈씨씨 윈도우 5+의 높은 단열 성능의 비결은 설계에 있다. 홈씨씨 윈도우 5+는 단창은 최대 28mm, 이중창은 최대 26mm까지 유리 두께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단열 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특히 이중창의 경우, 열관류율이 시스템 창호 수준인 독일 패시브하우스 인증 기준(0.8W/K 이하)을 충족한다.

또한 단창은 145mm, 이중창은 250mm로 창틀 폭을 늘려 고급스러움과 단열 효과를 더했으며, 내측 레일부 색상을 블랙에서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고 레일이 잘 보이지 않도록 마감해 디자인 역시 개선했다.

이외에도 창의 열고 닫음을 쉽게 도와주는 스마트 오픈기능과 눈으로 잠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잠금표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을 비롯해 사용자의 안전과 사용성을 높여주는 홈씨씨 윈도우의 다양한 부자재도 빠짐없이 적용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홈씨씨 윈도우의 가장 큰 강점은 품질이다. 홈씨씨 윈도우의 전 제품은 가공과 AS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관리한다. 또한 창호의 가장 중요한 자재인 유리와 프로파일 등에 고품질의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하고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유리 시장 1위인 KCC글라스가 생산하고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대형 상업용 빌딩 등에 적용되는 고급 사양의 유리로,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 층으로 코팅되어 유리 자체가 지닌 열차단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반사율도 높아 외부로부터의 사생활 보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윈도우 5+는 일반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스템 창호 수준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노후화된 창호의 교체를 고민한다면 홈씨씨 윈도우 5+로 교체해 냉난방 비용 절약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