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울산건축박람회’서 하우징 기업을 만나다
‘제2회 울산건축박람회’서 하우징 기업을 만나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06.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하우징, 월메이드건설, NH건설 등 강소기업 참가

울산MBC가 주최하고 한산마케팅연구원이 주관하는 2회 울산건축박람회가 지난 519일부터 22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개최되었다.

울산건축박람회는 울산, 경상도 지역의 건축 관련 기업들이 신제품 및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으로, 올해는 이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의 110여개 기업들이 참가해 활기를 띠었다. 특히, 최근 전원주택 및 이동식 주택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로드하우징, 월메이드건설, NH건설, 탑하우징 등 경쟁력 있는 하우징 기업들이 다수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로드하우징, 주택 상담 원하는 방문객들로 문전성시


대규모 상담 부스를 꾸린 로드하우징은 그동안 진행해온 대표적인 전원주택 프로젝트들을 사진 및 스크린으로 선보이며 홍보전을 펼쳤다.
부스는 전문가와 1:1로 상담하고자 하는 관람객들로 전시기간 내내 붐볐다. 전원주택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늘어난 이유도 있지만, 로드하우징이 설계와 디자인이 아름답고 정성으로 시공하는 회사로 정평이 나있는 이유가 더 컸다.

전원주택 대표기업 로드하우징은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에게 관심을 받은 기업 중 하나였다.

대규모 상담 부스를 꾸린 로드하우징은 그동안 진행해온 대표적인 전원주택 프로젝트들을 사진 및 스크린으로 선보이며 홍보전을 펼쳤다. 부스는 전문가와 1:1로 상담하고자 하는 관람객들로 전시기간 내내 붐볐다. 전원주택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늘어난 이유도 있지만, 로드하우징이 설계와 디자인이 아름답고 정성으로 시공하는 회사로 정평이 나있는 이유가 더 컸다.

또한 건축박람회 기간 동안 계약 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로드하우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주택 품질, 전 현장 직영공사로 안심 시공 등 로드하우징 주택의 장점을 알아봐 주시는 관람객들이 많았다상담을 원하는 방문객들로 로드하우징 부스는 전시기간 내내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밝혔다.

한편, 로드하우징은 설계부터 허가, 시공까지 원스탑 시스템을 갖춘 회사로, 건축주가 원하는 방향을 고려하고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려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기업으로 잘 알려졌다. 또한 최근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편하게 전원주택을 체험할 수 있는 모델하우스를 경기도 용인 본사에 열고 운영 중이다.

 


메이드건설, 건축전문가 1:1 맞춤 컨설팅 진행 호응


월메이드건설은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월메이드건설의 자부심인 경량목구조 프리미엄 시공 스펙과 국내산 중목구조 등 다양한 목구조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전원주택 설계·시공 기업 메이드건설은 이번 박람회에서 국산 중목으로 지어진 중목부스와 목조주택의 장점을 설명할 수 있는 부스 디자인으로 박람회를 진행,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월메이드건설은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월메이드건설의 자부심인 경량목구조 프리미엄 시공 스펙과 국내산 중목구조 등 다양한 목구조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이와 함께, 건축전문가인 하우징 마스터들이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건축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도왔다. 아울러 예비 건축주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까지 준비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월메이드건설 관계자는 오랫동안 내 집 마련을 하고자 했던 예비 건축주에게 질 좋은 자재와 좋은 디자인으로 마음 편하게 집을 지어주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9년에 회사를 설립해 14년 동안 전원주택 설계 및 시공 한길만을 걸어온 건축가 그룹인 월메이드건설은 최근에는 산림조합중앙회 중부목재유통센터와 함께 국산목재를 이용한 중목구조, 목조건축물 개발을 위한 상호업무협약 MOU 체결을 진행하는 등 더 나은 주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NH건설, 유용한 주택 정보 제공 및 전문성 높은 상담 전개


NH건설의 건축매니저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였고, 상담고객 한정으로 NH건설의 완공 주택 및 건축 노하우가 담겨있는 ‘가이드북 VOL.08’을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전원주택, 상가 전문 시공사 NH건설은 다채로운 건축 시공 사례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NH건설은 건축 업계 종사자 및 건축을 준비하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성 높은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NH건설의 건축매니저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였고, 상담고객 한정으로 NH건설의 완공 주택 및 건축 노하우가 담겨있는 가이드북 VOL.08’을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NH건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많은 관람객이 부스에 찾아와주셨다다양한 완공 주택 사례들을 바탕으로 많은 예비 건축주분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NH건설은 직영공사 체재로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며, 절감된 비용이 품질 개선으로 투자되어 우수하고 높은 품질의 집을 선사한다. 완공 후에도 사후 관리팀이 2년 동안 무상 A/S를 시행해 만족도 높은 주거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탑하우징, 실물 이동식 주택 전시해 큰 주목


탑하우징은 직접 설계·시공한 농막 이동식주택, 이동식 목조주택을 모델하우스처럼 부스에 전시해 주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람객들에게 주택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동식 주택의 선두 주자 탑하우징은 이번 박람회에서 실물 주택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탑하우징은 직접 설계·시공한 농막 이동식주택, 이동식 목조주택을 모델하우스처럼 부스에 전시해 주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람객들에게 주택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디자인특허를 받은 탑하우징의 이동식주택은 특히, 모던하고 깔끔한 내·외관 디자인이 부각되며 큰 호응을 얻었고,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내부 구조에 대한 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탑하우징 관계자는 탑하우징은 철저한 직영시스템과 25년간의 노하우·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복한 보금자리를 진심을 담아 정직하게 건축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형주택부터 농막, 전원주택, 상가주택까지 다양한 주택 설계·시공을 진행하는 탑하우징은 25년간의 다양한 건축 분야에 대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정확한 ONE-STOP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구성, 단열성은 물론 건축물 고유의 장점을 탑하우징만의 노하우로 이끌어내 시공하며, 편안하고 안전하게 쉴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